입찰방식은 ‘중소기업자간 경쟁제품 직접생산확인기준(중소기업청 고시)에 따라 중소기업활성화 차원에서 중견기업인 방송사가 아닌 중소기업간 경쟁으로 입찰 공고를 냈다
응모자격은 중소기업으로 ‘직접생산증명서’ 소지와 ‘중소기업’ 또는 ‘소상공인확인서’를 소지하고, 단일행사 규모 3억원 이상의 수주실적이 1건 이상 있는 중소기업체를 대상으로 했다.
우선협상대상자 선정은 공정한 심사를 위해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기준(행정자치부예규 제69호)에 따라 정성적평가(60점), 정량적평가(20점), 가격평가(20점)의 합산점수가 70점 이상인 자를 협상적격자로 선정해, 항목별 평점 합산결과의 최고점수를 얻은 업체를 최종 선정하게 된다.
가격평가와 정량적평가는 담당공무원이 평가하며, 정성적평가는 외부에 있는 전문가(대학교수, 전문단체 등) 7명을 심사위원으로 위촉해 15일 심사위원회를 개최했다.
시는 모든 평가를 마무리하고, 최종 우선협상대상자에는 서울에 소재를 두고 있는 ㈜케이비에스 아트비전이 최고 점수를 획득해 우선협상대상자로 선정됐다.
㈜케이비에스 아트비전은 풍부한 경험과 노하우를 가지고 있는 중소기업으로 김해시와 성공적인 경상남도민체육대회를 추진할것으로 시는 평가했다.
김해시 관계자는 “대회가 4개월 앞으로 다가온 만큼, 남은 기간 동안 빠짐없이 철저하게 준비하여 성공적인 대회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ilyo33@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