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일요신문] 송희숙 기자 = BNK경남은행은 경남BC카드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경남BC카드 해피포인트 가맹점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사진>
내달 12일까지 경남과 울산 그리고 부산지역 파리바게뜨ㆍ던킨도너츠ㆍ배스킨라빈스 매장에서 경남BC카드(신용/체크)로 누적 2만원 이상 결제하면 4000원을 청구할인 해준다. (카드당 1회, 휴게소ㆍ백화점 등 일부 매장 제외)
또 경남BC카드(신용/체크)로 누적 1만원 이상 결제하고 해피포인트 앱(App)을 방문해 ‘BNK부산/BNK경남은행 BC카드 콘서트 초대 이벤트’ 코너에 응모 메시지와 카드 승인번호를 댓글 작성하면 총 1000명을 추첨해 성시경 콘서트 초청권(1인 2매)을 보내준다.
여기에 추가로 체크카드를 이용하는 고객만을 위한 할인 혜택도 있다.
내달 말까지 전국 던킨도너츠 매장에서 매일 오전 7시부터 12시 사이에 경남BC카드(체크)로 8000원 이상 구매하면 3000원을 청구할인 해준다.(카드당 월 1회, 휴게소ㆍ백화점 등 일부 매장 제외)
카드사업단 이상봉 단장은 “해피포인트 가맹점을 자주 방문할 경우 잊지 않고 경남BC카드를 이용하면 더욱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경남BC카드 해피포인트 가맹점 이벤트 기간과 응모 조건을 잘 확인해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ilyo33@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