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일요신문] 하호선 기자 = 건강식품 전문기업 천호식품은 지난 22일부터 오는 28일까지 일주일간 서울 종로구 아라아트센터 2층에서 2017년 제 2회 ‘그대의 입, 그대의 발’ 구족회화전을 개최해 잔잔한 감동을 전하고 있다.
특히 천호식품은 이번 특별 작품전에 고객들을 초청하는 나눔 캠페인을 펼친다.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1인 2매 초대권을 증정하며, SNS을 통해 작품전 소개글을 공유하면 초대권을 증정한다.
또한 천호식품 공식 쇼핑몰이나 해당 백화점, 대형마트 등의 천호식품 매장을 방문하면 초대권을 받을 수 있다.
이번 작품전에서는 구족화가협회에서 활동하고 있는 22명의 화가의 공동작품 ‘그대의 입, 그대의 발’ 외에도 관계, 꿈, 인물, 꽃, 풍경, 프로필을 주제로 한 작품 85점과 작업도구, 구족화가의 작업 과정이 담긴 영상도 함께 관람할 수 있다.
아울러 작품을 통해 느낀 감동을 직접 화가들에게 전하거나 이루고 싶은 꿈을 담을 수 소망트리를 설치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올해로 2회째를 맞이한 구족회화전은 천호식품의 사회적 공헌 활동의 하나로 지난 2014년 첫 작품전을 개최했으며 전시를 통해 발생된 모든 수익금은 구족회화협회에 전액 기부된다.
천호식품 기업문화팀 조영희 팀장은 “육체적 한계를 넘어 새로운 예술의 세계를 그려나가는 구족화가의 작품을 보고 많은 분들이 뜨거운 삶의 의미를 찾으시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구족화가들의 행보를 응원하며 꾸준히 지원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ilyo33@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