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일요신문] 송희숙 기자 = 신세계 센텀시티는 9일부터 12일까지, 6층 행사장에서 네덜란드 프리미엄 스트롤러 브랜드 ‘부가부(Bugaboo)’ 단독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사진>
이번 기획전에서는 부가부에서 지난 2월 새롭게 론칭한, 가장 편안하고 스타일리시한 도심형 스트롤러 ‘부가부 비 5’를 선보인다.
부가부 비5는 신생아에서 유아까지 모두 사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서스펜션과 시트, 레더-룩 핸들바 등이 업그레이드 되어 탁월한 편안함을 자랑하며, 새로운 디자인으로 인해 바퀴 내부 시스템에 들어갈 수 있는 먼지도 예방할 수 있어 장기간 고장 없이 매끄러운 주행을 경험할 수 있다.
또, 다양한 기능적 변화와 함께 선보이는 또 하나의 특별한 변화는 다양한 커스터마이징(Customizing) 옵션으로, 고객이 원하는 스타일로 설정이 가능하다.
새로운 원단과 15가지의 새로운 색상이 기존 포트폴리오에 추가되었으며, 휠캡과 레더-룩 핸들바 그립 또한 자신만의 스타일로 표현할 수 있도록 다양한 컬러 옵션을 제공한다.
아울러 이번 기획전에서는, 신제품 출시 기념으로 전 품목 5%할인에 신세계(삼성, 씨티, SC)카드로 결제시 추가 5%, 게다가 100만원 이상 구매 시 5% 신세계 상품권을 증정하며, 다양한 사은품과 경품 추천 이벤트를 진행된다.
ilyo33@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