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단체 대표 간담회는 국민의 권익을 보호하는데 공단과 소비자 단체가 공동노력을 기울기 위해 추진됐다.
사진=건보공단 대구본부 제공
이번 간담회에서는 보험료 부과체계 개편 정부안 내용, 2016년 진료비 지급현황과 고객제안 운영결과 등 국민들의 관심이 필요한 내용을 설명했다. 공단의 건강보험제도에 관해 질의응답과 열띤 토론도 이어졌다.
이익희 본부장은 “국민의 입장에서 건강보험제도에 관해 다양한 의견과 개선사항을 들을 수 있는 뜻 깊은 자리였다”라며, “공단은 앞으로도 소비자단체와 지속적인 교류와 소통으로 국민들의 요구를 지속적으로 발굴하고 업무에 반영하도록 힘서 나가겠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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