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북=일요신문] 괴산읍내에 게시돼 있는 선관의 홍보 현수막
[충죽=일요신문] 남윤모 기자 = ▲기호 1번 더불어민주당 남무현 후보는 10일 오전 10시 괴산군청 브리핑 룸에서 공정선거를 위한 기자회견을 군청 브리핑 룸에서 가지며 오전 11시에는 괴산지역과 특별한 인연이 있는 원혜영국회의원과 함께 청천전통시장 유세와 청천지역 순방을 한다.
▲기호 2번 자유한국당 송인헌 후보 측은 자유한국당 홍준표 대선후보가 10일 오후 5시 30분 충북 괴산을 방문해 송인헌 후보 지원에 나선다.
그동안 현직 경남도지사로 선거법에 저촉돼 재보선 선거 지원 유세를 할 수 없었으나 10일부터 홍준표 후보는 대선 후보로 전국의 재보궐선거 지역을 두루 순회하면서 자유한국당 후보의 지지를 호소할 예정이다.
10일 오후 괴산읍 시계탑 선거 지원 유세후 오후 6시 10분 이후에는 송인헌 선거 사무실을 들러 관계자들을 격려하고 지지자들에게 괴산지역민들의 생생한 현장의 목소리를 청취한다.
이 자리에는 홍준표 후보, 송태영 도당위원장을 비롯한 국회의원 및 당협위원장, 김명연, 전희경 대변인, 당소속 지방의원, 당직자 등이 참석할 예정이다.
▲기호6번 국민행복당 박경옥 후보는 오전 부터 청천장을 돌며 지지를 호소할 예정이다.
▲기호7번 김환동 무소속 후보는 10일 오전 9시부터 청천장을 돌며 지지를 호소하고 11시에는 괴산읍 충민사 제향에 참석하고 오후에는 다시청천시장및 청안면으로 촘촘한 유세를 할 예정이다.
▲기호8번 무소속 김환묵 후보는 오전 8시 괴산 시계탑 앞에서 선거 유세를 하고,오전 11시 청천면 장날 유세에 나선다.
▲기호 9번 무소속 나용찬 후보는 오전 7시부터 8시 까지 괴산읍에서 출근길 유세를 하고 오전 10시 30분 청천면 장날 그믈망 유세를 가질 예정이다.
ltnews@ilyodsc.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