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일본의 여름시장을 뜨겁게 달군 이 히트상품은 20∼30대 여성들에게 날개 돋친 듯이 팔려나갔다. 덕분에 개발사인 닛신메디코는 이 상품 하나로 2월 발매 후 지난 7월까지 15억엔(1백50억원)이라는 놀라운 매출을 달성했다. 물품을 댈 수 없을 정도로 찾는 이가 많은 이 제품은 현재 외국에서도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고. 앞으로는 유럽과 미국 등 20개국에서도 판매할 예정이라고 한다.
올해 일본의 여름시장을 뜨겁게 달군 이 히트상품은 20∼30대 여성들에게 날개 돋친 듯이 팔려나갔다. 덕분에 개발사인 닛신메디코는 이 상품 하나로 2월 발매 후 지난 7월까지 15억엔(1백50억원)이라는 놀라운 매출을 달성했다. 물품을 댈 수 없을 정도로 찾는 이가 많은 이 제품은 현재 외국에서도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고. 앞으로는 유럽과 미국 등 20개국에서도 판매할 예정이라고 한다.
-
“뼈만 남았다” 입방아…아리아나 그란데 반응은?
온라인 기사 ( 2024.11.26 18:32 )
-
미세스 그린애플 X 니쥬가 부른 ‘점묘의 노래’ 반응 대폭발…니쥬는 ‘실력 재평가’에 반등
온라인 기사 ( 2024.07.11 08:52 )
-
할리 베리 ‘털털녀’ 변신에 팬들 ‘헉’
온라인 기사 ( 2024.10.02 11:5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