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와 블로그 활용한 효과적인 농·식품 마케팅 실습 교육
이번 과정은 최근 기업에서 활발히 활용하는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SNS)에 대해 자세하게 다룬다.
교육 참가자들은 SNS를 활용한 효과적인 제품홍보와 마케팅 전략을 수립하고 적용하는 방법을 익히게 된다.
교육은 참가자의 SNS 활용 능력에 따라 초급과 중급으로 분류해서 모집한다.
이번 상반기(5.18~5.19.)는 초급으로, 그리고 하반기(11. 2~11. 3.)에는 중급과정으로 운영된다.
교육내용은 소셜미디어의 이해, SNS 입소문(WOM)전략, 소셜미디어 적용실습, 농·식품의 SNS 스토리텔링과 소셜미디어 판매마케팅 전략 등으로 구성된다.
특히 소셜미디어 적용실습에서는 중소식품업체에 적합한 소셜미디어 만들기를 직접 실습한다.
강의는 Case Study 위주로 진행돼 열심히 참여하는 것만으로도 자사의 성과를 극대화하는데 유용하고, 보다 효율적인 소셜미디어 활용 방법을 학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aT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 강경중 부산울산지역본부장은 “중소식품업체 대상으로 교육을 홍보하겠다”면서 “정부 3.0시대를 맞아 수요자 맞춤형 교육이 지속적으로 확대되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ilyo33@ilyo.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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