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매고객 대상 안마의자 증정 경품 행사 및 SNS 공유 이벤트까지 진행
[부산=일요신문] 하호선 기자 =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천호식품은 면역력이 중요한 환절기를 맞아 24일부터 30일까지 일주일간 매일 1,000명에게 면역키트를 증정하는 ‘2017 대한민국 면역위크’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이번 프로젝트는 환절기에 약해지는 면역력의 중요성을 알리고 국민 건강 증진을 돕기 위해 마련됐다. 체력 보강에 도움이 되는 홍삼제vna 천심본을 증정하는 게 골자다.
천호식품은 ‘면역위크’가 진행되는 일주일간처음부터 바르게 담은 홍삼 ‘천심본’과 관련된 퀴즈를 맞힌 고객 가운데 매일 1,000명을 선정해 총 7,000명에게 25,000원 상당의 7일분 천심본 면역키트를 무료 증정한다.
해당 이벤트는 누구나 응모 가능하며 천호식품 공식 온라인 쇼핑몰 및 콜센터 전국 롯데백화점 등 오프라인 매장 방문을 통해 참여 가능하다.
페이스북에서는 해당 이벤트 게시글의 ‘좋아요’ 누적 수에 따라 혜택이 커지는 이색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좋아요’를 누른 참여자를 하루에 1,005명을 추첨, 바나나우유를 증정한다.
‘좋아요’ 개수가 500, 1,000, 5,000, 10,000개 달성되면 각각 1명을 추첨해 천심본 홍삼정, 오씸 소형 마사지기, 천심본 프리미엄세트, 오씸 마사지 체어 순으로 업그레이드된 경품을 증정한다
5월 21일까지 천심본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는 1주일에 1명을 추첨, 아시아 1위 건강가전 브랜드 오씸의 300만 원 상당의 마사지체어를 선물한다.
한편, 천호식품은 처음부터 바르게 담는다는 가치를 내걸고 지난 12일 ‘천심본’ 홍삼 브랜드를 공식 런칭했다.
6년근 홍삼 100% 계약 수급부터 제조까지 전 과정을 자체 생산하고 이력추적 시스템과 검사성적서를 동봉해 안정성을 높였다.
특히 천호식품의 33년 기술력과 노하우가 집약된 제조공법으로 유효성분과 홍삼 특유의 깊고 진한 맛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천심본은 대표 제품인 ‘녹용홍삼’과 ‘마늘홍삼’, 6년근 홍삼100%의 ‘홍삼백감’, 13가지 한약재가 들어간 ‘홍삼보감’, 6년근 홍삼을 고농축한 상태로 떠먹는 형태인 ‘홍삼정’, 성장과 학업 스트레스 개선에 특화된 ‘어린이홍삼’, ‘청소년홍삼’ 등 총 7종으로 구성됐다.
천호식품 손동일 경영기획이사는 “천호식품은 홍삼 관련 소송이 마무리되어 소비자의 오해를 풀 수 있는 계기가 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건강기능식품 업계의 품질 검증 표준화를 위한 기금을 만들고 대한민국 면역위크 등 고객의 건강 증진을 위한 프로모션에 적극 나설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ilyo33@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