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일요신문] 하호선 기자 = BNK금융그룹(회장 성세환) 모바일 은행 ‘썸뱅크’는 리뉴얼 완료를 기념해 신규 서비스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갤럭시S8’과 ‘스타벅스 커피 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기간은 지난 21일부터 5월 31일까지다. 썸뱅크 신규 서비스인 원클릭 썸씽 송금 및 바이오 공인인증 서비스 이용 고객 3명을 추첨해 최신 스마트폰 삼성 갤럭시S8을 증정한다.(제세공과금 고객 부담)
선착순 500명에게는 스타벅스 커피쿠폰을 지급한다.
이와\ 별도로 썸뱅크 외화 환전 서비스 이용 고객 10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커피 쿠폰을 증정한다.
원클릭 썸씽 송금 서비스는 스마트폰에 별도 생성된 아이콘을 통해 빠르고 편리하게 송금할 수 있는 서비스다.
바이오 공인인증 서비스는 삼성전자와 제휴를 통해 공인인증서 비밀번호를 홍채나 지문으로 등록, 각종 금융거래를 더욱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다.
BNK금융은 삼성전자와 함께 부산은행 5개 영업점(영업부, 부전동, 경성대, 동아대, 신라대)에서 갤럭시S8을 통한 ‘썸뱅크 홍채 인증 체험존’을 6월 말까지 운영할 예정이다.
BNK부산은행 이기영 스마트영업부장은 “리뉴얼을 통해 더욱 강력해진 썸뱅크의 모바일 금융생활을 체험하고 갤럭시S8에 당첨되는 행운도 함께 하길 바란다”며 “상반기 내에 새로운 서비스를 더욱 추가해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자세한 사항은 썸뱅크 어플리케이션과 썸뱅크 전용 고객센터 및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하면 된다.
ilyo33@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