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연고지인 프로 야구팀 삼성라이온즈의 2017한국시리즈 선전을 기원하고, 지역민과 함께 연고팀을 응원하기 위해 추진됐다.
25일 은행에 따르면 이 상품은 오는 8월31일까지 한시적으로 판매되며 정기예금은 100만원이상 5000만원 이내, 정기적금은 월 10만원이상 가입 가능하다. 거래 실적 및 삼성라이온즈의 성적에 따라 다양한 우대금리를 제공해 최대 0.35%p의 우대금리가 적용된다.
신규가입일 기준 공과금 자동이체 2건이상이나 대구은행 주택청약상품 보유 시, 만기일 기준 삼성라이온즈 포스트시즌 진출 시, 정규시즌한국시리즈 우승 시, 만기해지일 기준 공과금 자동이체 2건이상 보유 시 우대금리가 적용된다. 인터넷·스마트뱅크, 아이M뱅크로 본 상품을 가입할 경우 0.05%p의 추가 금리도 제공된다.
추가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는데, 최강삼성 V9 예·적금 가입고객을 대상, 추첨을 통해 DGB스윗박스(매월 15명 1인2매), 상단좌석 SKY자유석(매월 50명 1인2매)에서 야구를 관람할 수 있는 행운을 제공한다.
DGB스윗박스는 삼성라이온즈파크 1루 상단에 위치한 VIP관람석이다. 냉난방시설과 최신식 전자기기가 구비돼 쾌적한 환경에서 삼성라이온즈 홈경기를 즐길 수 있어 가족 나들이가 늘어나는 시즌에 유용하다.
대구은행 관계자는 “대구은행 창립 50주년 기념으로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중 하나인 ‘최강 삼성 V9 예·적금’ 판매 및 이벤트 진행에 고객 여러분의 많은 성원”을 당부했다.
cch@ilyodg.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