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저 노보텔 부산의 베이커리 쉐프와 함께 달콤한 과일 생크림 케이크을 만들어 보는 ‘오늘은 나도 파티쉐!’ 쿠킹 클래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5일, 오후 3시 30분부터 약 90분간 연회장에서 진행되는 쿠킹 클래스에서는 주방장님의 친절한 설명과 함께 아이들이 직접 케이크에 생크림을 바르고 토핑 장식을 하는 과정을 체험할 수 있다.
완성된 케이크의 포장 서비스는 물론 로비층에 위치한 델리시스 케이크 30% 할인 쿠폰도 증정된다.
어린이 날 특별한 추억이 될 노보텔 앰배서더 부산의 쿠킹 클래스는 만 6세부터 만 12세까지 참여 가능하며 요금은 3만원이다.
또한 노보텔 앰배서더 부산에서는 어린이날 런치&디너 특선 뷔페도 함께 선보인다. 낮 12시부터 2시 반까지 진행되는 런치 뷔페에서는 키즈 특별 메뉴인 피자, 스파게티, 핫도그 및 각종 디저트가 추가로 준비돼 어린이들의 입맛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이 밖에도 삐에로가 보여주는 재미있는 풍선 아트 및 솜사탕 무료 증정 이벤트, 페이스페인팅 행사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더불어 저녁 6시부터 10시까지 준비되는 디너 뷔페에서는 부모님과 어린이 모두의 소중하고 행복한 저녁 시간을 위해 무제한 와인과 함께 다양한 뷔페 메뉴가 준비된다. 어린이날 런치 뷔페와 디너 뷔페의 가격은 각각 5만원, 6만 6천원이다. (성인 기준/봉사료 및 세금 포함)
올해 어린이날은 노보텔 부산에서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로 부모님과 자녀 모두를 위한 즐겁고 소중한 추억을 만들어 보면 어떨까.
ilyo33@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