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만족도 조사 결과는 한일 여객증대를 위한 정책수립과 여객선사와 BPA간 여객선 운영활성화를 위한 마케팅 기초자료로 사용된다.
올해 처음으로 실시되는 이번 조사는 5월 2일부터 14일까지 13일간 진행된다.
면접원에 의한 1:1 면접조사 방식이며, 부산항 국제여객터미널을 이용하는 만 19세 이상 한국인 성인 남녀 약 700여명을 대상으로 한다.
주요 문항은 △이전 일본여행의 경험 △여행실태(목적, 방문기간, 정보 취득 경로 등) △여객선 이용실태 및 만족도 △국제여객터미널 이용실태 및 만족도 등이다.
부산항만공사 관계자는 “이번 만족도 조사결과를 여객 유치 활성화 전략 수립에 적극 활용하고, 고객중심 서비스 제공을 위해서도 다각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ilyo33@ilyo.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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