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일요신문] 하호선 기자 = 넥센타이어(대표이사 강호찬)는 업계 최초의 타이어 렌탈 서비스인 ‘넥스트레벨’의 GS홈쇼핑 방송 판매를 시행한다.
8일 오후 10시 40분부터 11시 40분까지 GS홈쇼핑에서 진행되는 이번 방송에서는 상담예약만 남겨도 현금 1억원, SM6 1대, QM6 1대, 신세계 상품권 총 200만원 등을 추첨을 통해 지급한다.
상담완료 고객 전원에게는 3,000원 모바일 주유권을 증정한다.
계약고객 중 롯데제휴카드 자동이체 고객에게는 2만원 모바일 SK주유권을 추가로 지급하며, 추첨을 통해 롯데기프트카드 총 150만원의 경품도 지급한다.
넥스트레벨은 제휴카드 서비스를 통해 가격 부담도 낮췄으며, 사용 기간 중 마모나 파손 시에도 고객의 안전운전을 위해 2개를 추가로 지원한다.
고객이 원할 경우 6개월 마다 찾아가는 방문 서비스를 통해 공기압 점검·보충, 항균 연막탈취, 워셔액 점검·보충 등 차량 10대 항목 안전 점검서비스도 펼치고 있다.
아울러 렌탈 가입 고객은 방문서비스와 별도로 전국 렌탈 전문점 어디에서든 차량 10대 항목 점검서비스와 가입기간 중 1회에 한해 위치교환 무상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넥센타이어 한국지역담당 박강철 전무는 “넥스트레벨은 타이어 판매에 그치지 않고, 운전자의 안전운전을 위한 지속적인 관리서비스가 결합된 고객 지향 서비스”이며 “넥스트레벨을 통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가계 부담은 줄이고, 정기적인 타이어 점검으로 안전운전에 도움이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ilyo33@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