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K경남은행 여성리더스 문화아카데미 회원들이 강의를 듣고 있다.
[경남=일요신문] 하호선 기자 = BNK경남은행은 여성들의 여가 선용과 문화 향유 기회 제공을 위해 ‘BNK경남은행 여성리더스 문화아카데미’를 개강했다.
본점 누리마당에서 진행된 BNK경남은행 여성리더스 문화아카데미 개강식에는 창원영업본부 김형동 부행장과 BNK경남은행 여성리더스 문화아카데미 회원 54명이 참석했다.
김형동 부행장은 “BNK경남은행 여성리더스 문화아카데미에 대한 기존 수강생들의 높은 만족도와 많은 관심에 부응하고자 올해는 더욱 알찬 커리큘럼을 마련했다. 전문 강사들의 수준 높은 강의를 통해 자기개발의 기회를 제공하겠다. BNK경남은행 여성리더스 문화아카데미에 참여한 여성 고객들이 일상에서 잠시 벗어나 힐링의 시간을 갖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진 첫 강의에서 BNK경남은행 여성리더스 문화아카데미 회원들은 자기소개와 레크리에이션 그리고 임원진 선출 등을 함께하며 친교의 시간을 가졌다.
BNK경남은행 여성리더스 문화아카데미 회원 조옥진씨(창원시 성산구)는 “일과 가사를 함께 하느라 자기개발 시간이 부족했는데 BNK경남은행 여성리더스 문화아카데미에서 평소 접하기 힘든 강의를 들을 수 있게 돼 설렌다. 앞으로 진행되는 강의도 회원들과 함께 즐거운 마음으로 수강할 것이다”고 말했다.
내달 29일까지 매주 1회 진행되는 BNK경남은행 여성리더스 문화아카데미는 와인 알고 마시면 백배 즐겁다ㆍ내 자산 관리법ㆍ둘레길탐방ㆍ떡 맘들의 수다ㆍ세상을 보는 창ㆍ리더스의 하모니 등 다양한 커리큘럼으로 구성됐다.
웰빙ㆍ재테크ㆍ요리ㆍ음악 등 각 분야별 전문 강사가 초빙, 강의가 진행될 예정이다.
ilyo33@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