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일요신문] 하호선 기자 = 넥센타이어(대표이사 강호찬)는 타이어 렌탈 고객을 대상으로 경기 초청 이벤트를 시행한다.
이번 행사는 15일부터 28일까지 펼쳐진다. 렌탈 장착 후기를 남긴 고객 전원을 대상으로 한다.
상담 신청을 남긴 고객 100명을 선정, 1인 2매씩 총 200명을 오는 6월 16일 고척 스카이돔에서 열리는 넥센히어로즈와 롯데자이언츠 경기에 초청한다.
초청고객 중 1명을 선정해 경기 시구 기회를 제공하고, 초청고객 전원에게는 야구모자와 응원봉도 증정한다.
넥스트레벨은 사용 기간 중 마모나 파손이 발생하면 고객의 안전운전을 위해 4개 렌탈 시 2개, 2개 렌탈 시 1개를 추가로 지원하는 명품보증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다.
6개월마다 찾아가는 방문 서비스를 통해 공기압 점검·보충, 항균 연막탈취, 워셔액 점검·보충 등 차량 10대 항목 안전 점검서비스 또한 펼치고 있다.
넥센타이어 한국지역담당 박강철 전무는 “가족 나들이가 많아지는 5월을 맞아 넥스트레벨이 고객의 안전운전에 도움이 됐으면 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고객에게 더 많은 즐거움을 선사하는 기업으로 발전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자세한 내용은 넥스트레벨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당첨자는 6월 7일 발표한다.
ilyo33@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