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일요신문] 하호선 기자 = BNK경남은행은 현재 판매·제공 중인 상품과 서비스에 대해 가감 없이 의견을 개진할 ‘제2기 BNK경남은행 고객패널’을 오는 31일까지 모집한다.
모집인원은 10명 내외로 △BNK경남은행 금융상품·서비스에 대한 관심 △온라인 및 분기 1회 오프라인 활동 △PC·SNS 활용 가능 등의 요건을 충족하는 경남·울산지역 거주자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제2기 BNK경남은행 고객패널 지원은 BNK경남은행 홈페이지에서 지원서 양식과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를 다운받아 작성한 후 이메일(panel@knbank.co.kr) 접수하면 된다.
금융소비자보호부 백진우 부장은 “BNK경남은행을 이용하는 고객들의 다양하고 생생한 의견을 청취하기 위해 BNK경남은행 고객패널 제도를 운영하고 있다. BNK경남은행 고객 패널이 제출하는 의견은 향후 상품과 서비스 개선에 적극적으로 반영할 예정인 만큼 많은 관심과 지원 바란다”고 말했다.
제2기 BNK경남은행 고객패널은 오는 6월부터 11월까지 6개월간 BNK경남은행의 상품·서비스에 대한 아이디어 제안과 개선방안 제출 등 온·오프라인 활동을 수행하게 된다.
제2기 BNK경남은행 고객 패널에게는 소정의 활동비가 지급되며, 활동 종료 후 우수 활동자에게는 별도 인센티브가 제공된다.
ilyo33@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