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라이온스협회 356-F지구(세종·충남)세종지역 신임 부총재에 강병필 금강측량대표가 11일 취임했다. 조치원읍 남리 신신웨딩컨벤션에서 열린 이날 행사에는 소완섭 356-F지구 총재, 고준일 세종시의회의장, 최교진 세종교육감, 정준이 시의원을 비롯한 각 산하 라이온스클럽 회장단을 비롯한 라이온 등 200여명이 참석, 취임을 축하 했다.
▲고준일 세종시의회의장과 최교진 세종교육감이 취임을 축하하기 위해 참석했다.
▲이임 최인규 부총재(우측 첫번째) 신임 강병필 부총재(좌측 두 번째).
[세종=일요신문] 임규모 기자=국제라이온스협회 356-F지구(세종·충남)세종지역 신임 부총재에 강병필 금강측량대표가 11일 취임했다. 또 1지대 위원장에 김수경, 2지대 위원장에 정민기 라이언이 각각 취임 했다.
세종시 조치원읍 남리 신신웨딩컨벤션에서 열린 이날 행사에는 소완섭 356-F지구 총재, 고준일 세종시의회의장, 최교진 세종교육감, 정준이 시의원을 비롯한 각 산하 라이온스클럽 회장단을 비롯한 라이온 등 200여명이 참석, 취임을 축하 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700만원의 지구봉사 성금도 전달했다, 또 라이온스 봉사정신을 몸소 실천, 집행부를 이끌어온 이임 최인규 부총재를 비롯한 전임 임원진에 대해 제직기념패를 전달하고 그동안의 노고를 격려했다.
▲356-F지구(세종·충남)세종지역 신임 강병필 부총재가 취임사를 하고 있다.
신임 강병필 부총재는 취임사를 통해“소통과 열정·화합의 봉사로 세종지역이 화합해 열성적인 봉사활동을 펼치도록 노력 하겠다”며“라이온스클럽이 사회적 리더 라는 소명의식과 봉사자로써의 참된 정신을 가지고 봉사에 참여 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또 그는“ 자신을 비롯한 라이온스 지도자들이 솔선수범해 책임을 다하고 소통과 화합으로 회원의 열정을 이끌어내 참된 봉사자로의 책임을 다하도록 하겠다.”며“이를 바탕으로 라이온 클럽 상호간 신뢰를 구축해 진정한 세종지역이 되도록 노력 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국제라이온스협회 356-F지구 세종지역은 조치원 류현선, 전의 유기영, 세종 고병학, 세종천하 이성희, 금남 이명복, 연기 윤동필, 이화 김명순, 세종스마트 김성근, 세종세명 최매화 라이언이 각각 클럽 회장을 맡아 봉사활동을 이끌고 있다.
lin13031303@ilyodsc.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