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티웨이항공 할인권 제공, 스마트 환전 예약 등 풍성한 환전 우대 정책
[대구=일요신문] 최창현 기자 = 대구은행(은행장 박인규)이 여름 휴가 시즌을 맞아 환전 고객들을 대상, 면세점 할인 쿠폰 증정, 티웨이항공 할인권 등을 증정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펼치고 있다.
방학, 바캉스 시즌을 맞아 해외여행이 늘어나는 여름 성수기 환전 고객을 위해 추진됐다.
해외 여행객의 환전 수요 증가에 따른 서비스 차원에서 실시되는 이번 행사는 대구은행 전지점에서 환전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부산 서면과 김해 공항의 롯데 면세점, 부산 센텀시티 신세계 면세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13일 대구은행에 따르면 부산 서면과 김해 공항의 롯데 면세점 쿠폰의 경우, 면세품 구매 금액별 1~7만원 차등해 할인 쿠폰을 제공하며 150달러 이상 구매 시에는 1만원 면세점 선불카드를 제공한다. 대구은행 로고가 인쇄된 할인 쿠폰을 제시하면 마스크팩도 증정한다. 부산 센텀시티 신세계 면세점의 경우 차등 할인쿠폰과 시즌별 사은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앞서 대구은행은 지난 4월부터는 미화 300달러 이상 환전 고객을 대상, 티웨이항공 1만원 할인권을 증정하고 있다.
대구은행 성무용 부행장은 “DGB대구은행을 이용하는 환전 고객은 전국 지점을 통해 편안하게 환전할 수 있으며, 홈페이지를 통한 인터넷 환전, 스마트뱅킹을 통한 스마트 환전 예약 등으로 더욱 편리한 여행을 준비할 수 있다”라며, “대구은행 외환사업부는 고객을 위한 다양한 환전 서비스를 지속 발굴해 추진하겠다”고 밝혔다.
cch@ilyodg.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