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해공항 찾는 이용객들에게 김해시 알리는 대대적인 관광 홍보 이벤트 펼쳐
김해시의 대표적인 관광지인 가야테마파크 미라클러브 공연단의 갈라쇼를 시작으로 전국 유일 김해시립가야금연주단이 ‘가야의 소리’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해 여름과 어울리는 가야금 공연을 펼쳐 관광객의 이목을 사로잡는다.
또 가야금 연주에 맞춘 비보이 댄스 협연에 이어 국내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롯데워터파크 캐릭터 공연단의 이색공연으로 김해공항을 찾은 방문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함과 동시에 김해시의 매력적인 관광지를 홍보할 계획이다.
한편, 김해가야테마파크에서는 대규모 물놀이장인 ‘가야스카이풀’을 개장하는 등 쿨섬머 페스티벌을 7월 1일부터 8월말까지 개최해 관광객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김해를 대표하는 여름 관광지인 장유 대청계곡과 상동 장척계곡은 천혜의 자연환경과 시원한 계곡물로 많은 피서객들이 찾고 있으며, 상동 내동골 물놀이장, 기후변화 테마공원 물놀이장, 장유 소각장내 물놀이 체험장 등은 가족 단위로 가까운 곳에서 피서를 즐길 수 있는 새로운 명소로 부각되고 있다.
조강숙 관광과장은 “이번 관광홍보 이벤트를 통해 김해시를 찾는 관광객들에게 2000년전 고대 물의 나라였던 해상왕국 가야의 숨결을 느끼고 여름 대표 피서지로 거듭나고 있는 김해를 홍보하여 천만 관광도시로 부상하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ilyo33@ilyo.co.kr
-
온요양병원 입원 무연고자, 의료복지 덕에 수감 모면 병원요양
온라인 기사 ( 2024.12.15 10:57 )
-
[기장군] 정종복 군수 “‘KTX-이음 기장역 정차 유치’ 끝난 것 아냐” 外
온라인 기사 ( 2024.12.14 00:03 )
-
[부산시] ‘해양 싱크탱크 정책협력 네트워크’ 출범 外
온라인 기사 ( 2024.12.14 00:0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