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다에서 서핑을 즐기고 있는 모습
[부산=일요신문] 송희숙 기자 = 노보텔 앰배서더 부산에서는 다가오는 9월, 해운대에서의 여유로운 휴가와 함께 근처에 위치한 송정 해수욕장에서의 서핑도 즐길 수 있는 ‘다이나믹 서핑 패키지’를 출시했다.
바닷물 수온이 따뜻하고 바람도 적절히 불어 서핑하기 가장 좋은 시즌인 가을을 맞하 해양 액티비티를 원하는 고객을 위해 야심차게 준비한 이번 패키지 예약 고객에게는 바다가 보이는 씨스케이프스 레스토랑에서의 2인 조식 뷔페가 제공되며 송정 해수욕장 중심에 위치한 유명 서핑업체 ‘서프베이’에서의 2인을 위한 1회 무료 강습 혜택이 주어진다.
서핑 강습은 초보자들도 쉽게 서핑을 배울 수 있도록 꼼꼼한 전문가의 지도 아래 약 3시간에 걸쳐 진행되며 서핑 수트 및 장비의 렌탈도 모두 혜택에 포함된다.
이 밖에도 실내 수영장과 피트니스 센터 무료 입장, 씨라이프 부산 아쿠아리움 1만원 할인권 증정, 호텔 레스토랑 20% 할인 등 다양한 혜택도 함께 제공될 예정이다.
가을 바람이 살랑살랑 부는 해운대에서의 여유로운 여정과 함께 인기있는 해양 스포츠로 떠오르는 서핑도 배워볼 수 있는 노보텔 앰배서더 부산의 ‘다이나믹 서핑 패키지’는 내달 1일부터 이용 가능하며 강습 예약을 위해 숙박일 이틀 전까지 예약이 필요하다.
가격은 25만 5천원부터. (토요일 및 바다 전망 객실은 추가 요금 적용 / 봉사료 및 세금 별도)
ilyo33@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