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일요신문] 박영천 기자 = 넥센타이어(대표이사 강호찬)가 지난 7일 공식 출시한 고급 세단용 프리미엄 타이어인 ‘N’FERA(엔페라) AU7’의 론칭을 기념하여 다양하고 풍성한 고객 프로모션을 시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15일부터 10월 15일까지 두 달간 ‘엔페라 AU7’ 4개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100% 당첨 이벤트, 100% 증정 이벤트, 친구 추천 이벤트 총 3가지로 구성된다.
우선 추첨을 통해 당첨된 1등(2명)에게는 넥센타이어가 공식 후원하고 있는 ‘영국 맨체스터 시티 FC의 홈경기 초대권’을 준다.
2등(5명)에게는 ‘S-Oil 100만원 주유상품권’을 증정한다. 3등(70명)에게는 ‘10만원 주유 상품권’을 증정하며, 참여한 고객 전원에게도 ‘5천원의 주유 상품권’을 지급한다.
또한 ‘엔페라 AU7’ 구매자 전원에게 ‘CJ CGV 영화 예매권 5매’를 증정한다.
지인에게 ‘엔페라 AU7’을 소개하고 구매로 이어지면 ‘CJ CGV 영화 예매권(2매)’을 추가로 증정하는 친구 추천 이벤트도 진행한다.
넥센타이어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한 ‘엔페라 AU7’은 전 규격 공명음을 획기적으로 차단하는 특허기술인 흡음재가 적용됐을 뿐만 아니라, 미국 ‘2017 IDEA 디자인 어워드’ 본상을 수상한 최고급 세단용 타이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들에게 더 많은 혜택을 선사하는 넥센타이어가 되겠다”고 밝혔다.
참여 방법은 행사 타이어 구매 후 지급받은 이벤트 쿠폰의 번호를 넥센타이어 홈페이지의 이벤트 창에 입력하면 된다. 이번 프로모션의 자세한 내용은 넥센타이어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ilyo33@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