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일요신문] 송희숙 기자 = BNK금융그룹 부산은행(은행장 빈대인)은 추석 명절을 맞이해 모바일 은행 ‘썸뱅크’ 고객을 대상으로 ‘썸뱅크와 함께하는 한가위 대축제’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먼저 ‘썸뱅크’ 환전 이용 고객들에게 감사의 의미로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커피·쿠키세트 쿠폰을 증정한다.
최대 90%(USD, JPY, EUR)까지 환율우대를 제공하는 ‘썸뱅크’ 환전서비스는 추석 연휴기간에도 부산은행 김해공항지점과 국제여객터미널을 통해 수령할 수 있다.
또한, 황금연휴 동안 가족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썸뱅크’ 미니게임을 통해 상위 10개팀에게 최고 20만원의 VIPS 외식상품권 및 영화관람권도 증정한다.
그 외에도 ‘썸뱅크’ 간편 송금서비스 ‘썸씽’으로 1만원 이상 송금한 고객과 ‘썸뱅크’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이벤트 참여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베스킨라빈스 블록팩 쿠폰,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을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는 ‘썸뱅크’앱에서 참여 가능하며 각 이벤트별 자세한 사항은 ‘썸뱅크’앱과 ‘썸뱅크’고객센터(1800-0500)에서 확인할 수 있다.
BNK부산은행 이기영 스마트영업부장은 “황금연휴 가족들과 더욱 알차게 보낼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지속적으로 차별화된 금융서비스를 탑재하여 고객 편의성을 더욱 높여가겠다.”고 전했다.
ilyo33@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