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22회를 맞는 이번 행사는 기술개발과 경영혁신을 통해 지역산업 성장을 주도하고 좋은 일자리 창출 등 모범적인 기업활동으로 지역 사회에 귀감이 돼 온 중소기업인들을 선정·포상하고, 화합을 도모하는 자리다.
행사에는 권영진 시장과 중소기업 관련 행정기관장 및 지역 내 기업지원기관장, 지역 중소기업인 등 300여명이 참석할 예정이다.
‘혁신으로 성장을, 일자리로 상생을! 중소기업인 여러분들이 대구 경제의 주인공입니다’란 슬로건으로 개최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올해 대구시 중소기업대상 수상기업 6개사, 성과우수스타기업 9개사 등 우수 중소기업에 대한 시상이 이뤄진다.
수상기업은 ▲대상 ㈜대주기계(대표이사 이재형) ▲최우수상 ㈜세신정밀(공동대표이사 이익재·이중호) ▲우수상 ㈜이슬나라(대표이사 라영임), 부호체어원㈜(대표이사 김상철), 현대코퍼레이션㈜(대표이사 강종구)이 선정 됐다. 이들 수상업체 6개사에는 상장과 현판 및 중소기업대상기를 수여하고, 생산제품 홍보부스를 통해 기술력과 대표 상품 등을 알린다.
2014년 스타기업으로 선정돼 지난 3년 동안 고용창출, 매출증가 등 성과를 거둔 대홍코스텍㈜, ㈜엔유씨전자, 와이제이링크㈜, ㈜굿유니폼, ㈜에스엘씨, ㈜에이엘테크, ㈜엔도비전, ㈜예진, ㈜이투컬렉션 성과우수스타기업 9개사에게도 표창패가 수여될 예정이다.
행사에는 현악4중주, 프리소울 앙상블 중창, 퓨전국악밴드 연주, 댄스 트로트 등 문화공연도 펼쳐진다.
ilyo07@ilyo.co.kr
-
홍준표 "용병 하나 선택 잘못 했을 뿐…기죽지 말자"
온라인 기사 ( 2024.12.08 22:53 )
-
포항서, '제2회 대구경북공항 국제물류포럼' 열려
온라인 기사 ( 2024.12.08 10:33 )
-
[인터뷰] 박창범 전 우슈협회장 "이기흥 회장이 당선되면 종신제 간다"
온라인 기사 ( 2024.12.09 10:1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