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일요신문] 박영천 기자 = BNK경남은행은 지난 1일 본점 누리마당에서 ‘투유블로거 수료식’을 가졌다.<사진>
경남ㆍ울산지역 대학교 재학생 12명으로 구성된 투유블로거는 아이디어 제안 발표ㆍ활동 우수자 시상 등을 갖고 4개월간의 활동을 마무리했다.
아이디어 제안 발표 시간에는 투유뱅크앱 이용 소감과 개선점 도출 그리고 다양한 고객군을 겨냥한 신규 서비스 아이디어 제안 등 투유블로거 전원이 활발하게 의견을 개진했다.
활동 우수자 시상에서는 문현수(경상대학교 경제학과 3학년) 학생이 1위에 선정돼 장학금과 BNK경남은행 7급 신입행원 입사 지원 시 서류전형 합격 혜택을 받았다.
이장선(경남대학교 관광학부 3학년) 학생과 박나경(경남대학교 경영학과 3학년) 학생은 각각 2위(장학금, BNK경남은행 7급 신입행원 입사 지원 시 서류전형 합격 혜택)와 3위(장학금)를 차지했다.
김석규 부행장은 “대학생 특유의 패기와 참신한 아이디어를 바탕으로 투유뱅크앱 홍보와 SNS채널 활성화에 앞장 선 투유블로거들의 열정에 감사한다. 앞으로도 BNK경남은행과 투유뱅크앱에 꾸준히 관심 갖고 소중한 의견을 내주기를 바란다”고 격려했다.
문현수 학생은 “투유블로거로서 매월 적극적으로 투유뱅크앱 알리기에 매진한 결과가 최종 1위의 영광으로 이어져 뿌듯하다. 활동기간 중 제안한 아이디어가 잘 반영돼 투유뱅크앱이 더욱 편리하게 업그레이드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투유블로거는 지난 8월부터 11월까지 SNS 커뮤니티 활동ㆍ대학 및 역세권 오프라인 활동ㆍ이벤트 알림 등 미션을 수행하며 투유뱅크앱을 알렸다.
ilyo33@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