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백화점 부산본점 9층 엘아레나 광장에서 오는 22일까지 건담 프라모델 선착순 조립체험 이벤트를 진행하는 가운데, 고객이 참여해 조립한 건담 프라모델은 무료로 증정한다.
[부산=일요신문] 송희숙 기자 = 얼마 남지 않은 크리스마스, 가족들과 어디서 뭘 하면 좋을까?
부산지역 롯데백화점에 마블컬렉션, 건담베이스, 레고 스토어, 카카오프렌즈 등 다양한 완구와 캐릭터 매장들로 아이와 어른들의 장난감 놀이터로 변신한 가운데,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아 선물을 비롯, 온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체험 이벤트, 할인행사 등 다채로운 크리스마스 프로모션을 준비해 큰 관심을 끌고 있다.
먼저, 롯데백화점 부산본점에서는 ‘러블리 크리스마스’라는 주제로 다양한 선물상품과 추억을 간직할 수 있는 특별행사를 마련했다.
19일~26일까지 9층 엘아레나 광장에서 ‘짐보리 크리스마스 특별 체험전’을 열어 글로벌 인기 교구 맥포머스와 클릭포머스를 직접 조립해볼 수 있는 체험부스를 마련하는 한편, 체험 고객을 대상으로 6층 본매장에서는 특별선물도 증정한다.
또, 25일~1월 7일까지는 부산 최대 피규어 전문점 ‘피규어 갤러리’와 함께 부모님에게는 추억을, 아이들에게는 꿈을 선물하는 ‘태권V & 아톰 소품전’을 연다. 국내 최초로 공개되는 2m 크기의 대형 태권V와 함께 아톰 인테리어 소품, 스타워즈, 아이언맨 피규어 전시 판매를 비롯, 1월 7일에는 태권V 김청기 영화감독의 팬사인회도 예정돼 있다.
더불어, 4층 건담베이스 매장에서는 15일~25일까지 신규회원 고객을 대상으로 20% 할인쿠폰 제공과 더불어, 오는22일(12시~19시)까지 9층 엘아레나 광장에서 선착순으로 건담 프라모델 조립체험 이벤트를 진행해 조립제품을 무료로 증정하고, 9층 마블 컬렉션 엔터식스에서는 15일~25일까지 전상품 10%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7층 카카오프렌즈 매장에서는 신상품 한정아이템 원터라이언 출시와 22일~25일에는 전 구매고객께 산타라이언과 산타어퍼치 풍선을 랜덤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또한, 부산지역 롯데백화점에 입점한 토박스와 스텝케어 매장에서는 15일부터 또봇, 비스트가디언, 파이어로브, 와치카 등 로봇 3종을 랜덤으로 구성한 ‘완구 럭키박스’를 3만 6천원에 점별 50명 선착순 한정판매 한다.
이와 함께, 크리스마스를 맞아 다양한 문화 이벤트와 상품행사도 펼친다.
롯데백화점 부산본점에서는 24일 오후 2시와 4시, 9층 엘아레나 광장에서 온 가족이 함께 관람할 수 있는 어린이 뮤지컬 ‘스크루지의 특별한 크리스마스’를 공연하고, 롯데백화점 센텀시티점 문화센터에서는 사전접수 고객을 대상으로 24일 ‘슈슈페인트 엄마따라 화장하기, 인형극 ‘크리스마스 캐롤’과 25일에는 ‘크리스마스 환상의 버블쇼’를 각각 진행한다.
롯데백화점 부산본점에서는 20일~26일까지 지하 1층 행사장에서 강다니엘 곰인형으로 유명한 더스프링스홈과 리본빵, 플레저K, 크로커타일크릭 등의 브랜드가 참여하는 ‘맘 & 키즈 페어’를 열어 엄마와 아이가 함께 코디할 수 있는 의류, 잡화, 소품 등을 선보인다.
롯데백화점 영업 2본부 정호경 홍보팀장은 “크리스마스 및 연말시즌을 맞아 가족, 연인 등이 함께 즐길 수 있도록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며, “한 해를 마감하는 달인 12월과 크리스마스를 맞아 사랑과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선물상품 행사도 다채롭게 준비했다”고 말했다.
ilyo33@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