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일요신문] 박영천 기자 = BNK경남은행은 오는 3월말까지 ‘부가세 매입자납부 전용계좌 개설 고객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금제품, 구리·철 스크랩 등 법정품목을 거래하는 개인사업자와 법인이 BNK경남은행 영업점 또는 기업인터넷뱅킹과 기업스마트뱅킹을 통해 부가세 매입자납부 전용계좌를 개설한 뒤 매매대금을 1회 50만 원 이상 결제하면 20명을 추첨해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1등 1명에게 삼성 4도어 냉장고를 증정하며 2등 1명에게는 삼성UHD TV 65인치를 지급한다.
3등(3명)·4등(5명)·5등(10명)에게는 각각 백화점상품권 50만원권·30만원권·10만원권을 준다.
또 금액에 관계없이 매매대금을 결제한 고객을 추첨해 200명에게 모바일 기프티콘 1만원권을 제공한다.
부가세 매입자납부 전용계좌 개설 고객감사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BNK경남은행 영업점과 고객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수신기획부 이의준 부장은 “BNK경남은행의 다양한 채널을 통해 부가세 매입자납부 전용계좌를 개설하면 각종 매매 거래를 한층 손쉽게 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부가세 매입자납부 전용계좌를 이용하고 다양한 경품 혜택도 누리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BNK경남은행은 지난해 12월부터 부가가치세 매입자 납부 특례제도를 시행, ‘금거래계좌’와 ‘스크랩등 거래계좌’ 등 전용계좌를 등록한 고객을 대상으로 결제 업무를 지원하고 있다.
ilyo33@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