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일요신문] 정동욱 기자 = BNK경남은행(은행장 황윤철)은 내달 1일부터 30일까지 한 달간 경남·울산부산지역 대학생을 대상으로 ‘대학생 거래 이벤트’를 진행한다.
BNK경남은행 홈페이지에서 이벤트 응모 후 통장 신규 개설, 휴대폰요금 자동이체, 체크카드 5만원 이상 결제한 대학생 가운데 102명을 추첨해 장학금과 모바일상품권을 제공한다.
1등 1명에게 장학금 100만원 2등 1명에게 장학금 50만원을 제공하며 행운상 100명에게 모바일상품권 1만원권을 증정한다. (제세공과금 당첨자 부담)
2018년도 2학기 대학등록금 납부·거래 이벤트 추첨 결과는 오는 11월 BNK경남은행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마케팅전략부 권진욱 부장은 “대학생 거래 이벤트는 통장 개설, 자동이체 설정, 체크카드 이용 등 금융거래만으로도 이벤트에 자동 응모된다. 장학금과 모바일상품권에 당첨되는 행운의 주인공이 되기를 바란다. 앞으로도 금융거래가 많아질 지역 대학생들을 위한 다채로운 이벤트를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BNK경남은행은 대학생 거래 이벤트와 함께 ‘2018년도 2학기 대학등록금 납부 이벤트’도 오는 9월말까지 진행하고 있다.
BNK경남은행과 납부계약을 맺은 경남·울산·부산지역 대학(교) 학생이 영업점 창구를 비롯해 스마트뱅킹·인터넷뱅킹·텔레뱅킹·모바일뱅킹·CD/ATM·가상계좌 등 전자금융 그리고 경남BC카드(신용)로 대학등록금을 납부하면 총 102명을 추첨해 장학금과 모바일상품권을 제공한다.
당첨자 1등 1명에게는 장학금 100만원 2등 1명에게는 장학금 50만원이 지급되며 행운상 100명에게는 모바일상품권 1만원권을 제공된다. (제세공과금 당첨자 부담)
현재 BNK경남은행과 납부계약을 체결한 대학교는 경남지역 14곳(경남대학교ㆍ마산대학교ㆍ창원대학교ㆍ창신대학교ㆍ창원문성대학교ㆍ인제대학교ㆍ가야대학교ㆍ김해대학교ㆍ부산장신대ㆍ경상대학교ㆍ경남과학기술대학교ㆍ한국승강기대학교ㆍ경남도립남해대학교ㆍ거제대학교)과 울산지역 3곳(울산대학교ㆍ울산과학기술원ㆍ울산과학대학교), 그리고 부산지역 1곳(부경대학교) 등 총 18개 대학교다.
ilyo33@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