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대학교 제공>
[포항=일요신문] 임병섭 기자 = 포항대학교(총장 한홍수)는 지난 7일 대학교육수요자만족도에 참여한 재학생들을 대상으로 경품 이벤트를 진행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한홍수 총장, 노정구 부총장 외 각 부서장이 참여해 공개추첨을 진행하고 아이패드, 스마트워치, 블루투스 이어폰, 인공지능 스피커 등 다양한 경품을 마련해 학생들에게 지급했다.
1등에 당첨된 오혜지 학생(보건행정과 2학년)은 “학생의 권리라고 생각하고 만족도 설문에 참여했는데 경품 당첨까지 돼 기쁘다. 앞으로도 학생들을 위한 이벤트가 자주 있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홍수 총장은 “구성원들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대학이 다양한 방법을 모색하고 시행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우리 대학에 속한 모든 사람들이 행복하고 만족스러운 대학생활을 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대학교육수요자만족도는 교육목표 달성을 위해 구성원을 대상으로 고등교육기관으로서 교육의 질을 제고하는 목적으로 주기적으로 실시하며, 올해는 지난달 22일부터 이달 2일까지 경품 이벤트와 함께 진행해 학생들의 관심과 호응이 더욱 높았다.
한편 포항대학교는 신입생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수시모집 합격자를 대상으로 100만원 장학금을 지급하며, 지난 6일부터 수시2차 모집을 진행하고 있다.
ilyo07@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