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스트로한의 HdV와인
[부산=일요신문] 박영천 기자 = 해운대그랜드호텔은 한 해의 마무리와 시작을 함께하는 소중한 순간들을 위한 For Your Special Moment를 선보인다.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하는 특별하고 따듯한 하루를 위해 다채로운 다이닝 이벤트를 통해 12월, 한 해의 시작과 끝을 해운대그랜드호텔에서 준비한다.
코리안캐주얼다이닝 비스트로한에서는 지난달 16일 위대한 두 와인 명가의 합작품, 백악과 공식만찬 와인 로마네 꽁띠의 두번째 프라이빗 와이너리 하이드 드 빌렌느의 국내 첫 프라이빗 와인갈라 디너가 있었다.
이번 하이드 드 빌렌느(이하 HdV) 국내 첫 와인갈라디너에는 부산에서 1곳(비스트로한) 서울에서 2곳(포시즌서울, 피에르가니에르)에서 진행됐다. 한국에서 쉽게 만날 수 없었던 이들의 특별한 올드 빈티지 와인들도 이날 디너에 선보였다.
비스트로한의 정성스럽고 정교한 요리와 하이드 드 빌렌느의 풍성한 맛이 어우러진 이번 코스요리는 한식의 정통성 서양 요리를 접목해 만들어 주목을 받았으며, 서울 등 전국의 여러 지역에서도 방문이 이어졌다.
이 날, 비스트로 한의 만의 특별한 전통 기물과 플레이팅을 선봬며 우리 한식의 우수성을 알릴 수 있는 자리로 이어졌다. 이에 프라이빗 갈라디너의 조기마감으로 인해 아쉬워했던 고객들을 위해 특별한 디너코스를 하이드 드 빌렌느와 함께 내달 31일까지 만나볼 수 있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기간은 16일부터 내달 31일까지며 해운대그랜드호텔 비스트로한(1F)에서 진행된다.
또한 가족과 연인,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세계 3대 식재료 중 하나인 트러플을 이용해 자연산 캐비어와 굴냉채 삼합. 매운 한우곰탕 및 트러플 야생버섯 국수, 트러플 유자 소스의 한우 숫불구이부터 트러플 아이스크림 디저트까지 특별한 날을 더욱 특별하게 준비할 수 있는 크리스마스 & 연말을 위한 쉐프의 특별한 최고의 만찬 코스를 선보인다.
기간은 내달 21일부터 31일까지로 해운대그랜드호텔 비스트로한(1F)에서 진행된다.
해운대그랜드호텔 1층에 위치한 뷔페 다이닝 ‘그랜드테이블’에서는 크리스마스 이브인 24일을 시작으로 25일, 30일, 31일 Holiday Dining Grand Buffet를 선보인다.
메뉴로는 남녀노소의 입맛을 모두 만족시키는 그랜드테이블의 특선 라이브 그릴 코너에서는 랍스타, 양갈비, 전복구이, LA 갈비, 굴전, 야채구이(옥수수, 호박구이, 토마토, 양파, 버섯구이) 선보이며 해운대가 전하는 바다이야기로 참치회 석화 멍게회 열빙어튀김 밀치회 등 신선한 활어 및 스시코너 또한 다채롭게 준비한다.
라이브 파스타 코너를 마련해 아이들도 즐겨 먹을 수 있는 다채로운 키즈메뉴와 함께 선보인다. 또한 디저트 코너에서는 12월 크리스마스를 기념해 24, 25, 31일엔 크리스마스 딸기 생크림 케익 및 루돌프케익 산타모자 케이크 등 다양한 디저트를 다채롭게 선사할 예정이다.
소중한 이들과 함께하는 뜻 깊은 자리가 많은 12월, 뷔페 다이닝과 함께 하면 좋을 와인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부산에서는 처음 선보이는 7Colores 칠레와인을 선보인다.
진하고 부드러운 과실향과 은은한 허브의 풍미가 가득한 7Colores 카버넷 쇼비뇽 2017과 깔끔한 첫 미감으로 좋은 산도의 과실 맛을 느낄 수 있는 7Colores 쇼비뇽 블랑 2018을 선보이며 특별한 You and Me 1+1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크리스마스 로돌프케익 및 산타모자 케이크
해운대그랜드호텔 1층에 위치한 라운드 델리에서는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이해 새롭게 선보이는 케이크와 디저트류를 12월 홀리데이 크리스마스 시즌 스페셜 케이크를 선보인다.
아이들 선물로도 그만인 벨기에산 초콜릿으로 만든 루돌프 케이크와 달콤한 딸기무스와 화이트 초콜릿무스 안에마시멜로우와 조화를 이룬 산타 모자케이크가 대표 디저트메뉴다.
또한 루돌프 케이크의 경우, 미니 케이크로도 만나볼 수 있으며, 이밖에도 다크 초콜릿과 밀크 초콜릿으로 맛을 낸 타르트 위에 흰 눈이 방금 내린 것처럼 크리스마스 분위기 나는 미니 트리 케이크도 선보인다.
이 외에도 달콤한 딸기와 새햐얀 생크림의 맛이 일품인 딸기 생크림 케익이 준비돼 있고 이탈리아 전통 크리스마스 빵 팡도르와 독일 전통 크리스마스 빵 슈톨렌도 함께 만날 볼 수 있다. 판매 기간은 12월 1일부터 25일까지다.
이번에 출시되는 모엣 & 샹동의 2018 연말 리미티드 에디션 ‘오랑주리(Orangerie) 기프트 패키지’를 출시하고 해운대그랜드호텔 로비라운지에서 앞선 로제 리미티드 에디션에 이어 다시 한 번 한 해를 마무리 하는 리미티드 에디션을 선보인다.
이번에 출시되는 리미티드 에디션은 모엣 & 샹동의 가장 대표 샴페인 임페리얼과 로제 임페리얼이 들어있는 두 가지 패키지로 출시되며 프랑스식 럭셔리의 영원한 상징인 에펠탑의 우아한 실루엣, 빛의 도시 파리의 시대를 초월한 아이콘 에펠탑이 프랑스의 장인정신을 상징하는 기념비로서 세상과 만나는 순간의 스토리를 화려한 골드 프린트 라벨로 병에 담았다.
각종 파티가 많은 연말 연시에 샴페인은 고급스러운 파티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고, 또한 서로를 격려하고 축하하는 자리에서 사랑하는 지인들과 마시는 샴페인 한 잔은 더욱 풍성하고 따뜻한 연말을 만들어 줄 것으로 보인다.
연말 분위기를 한층 북돋워 줄 모엣 & 샹동 버스팅 오랑주리 기프트 패키지는 750ml 기본 사이즈로 임페리얼과 로제 임페리얼로 12월 말에서 1월까지 선보인다.
소중한 사람들과의 홈파티 그리고 작은 공간에서 나홀로 즐기는 파티라도 큰 부담 없이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제대로 낼 수 있는 플라워 기프트를 선보인다.
좁은 공간에서도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낼 수 있는 미니트리부터 레드와 골드, 화이트가 어우러진 다양한 형태의 플라워 기프트를 준비했다. 12월 당신에게 주고 싶은 크리스마스 선물로 누구나 멋진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연출해 행복한 연말을 선사한다.
ilyo33@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