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일요신문] 박영천 기자 = 온종합병원 21일 오전 9시 병원 1층에 위치한 고객지원센터 앞에서 개소식을 개최했다.<사진>
고객지원센터는 온종합병원이 2019년 슬로건으로 삼은 ‘감기부터 암까지, 전원 없이 최종진료’을 구체적으로 실현하기 위해 신설된 부서로 일반 안내 기능에 진료 및 건강검진 관련 상담 기능이 통합돼 전문적인 진료상담업무가 가능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그 외 외래진료 시 필요한 목적지 안내 등의 다양한 의료서비스도 제공한다.
윤선희 이사장은 “온종합병원을 방문한 환자들에게 고객지원센터가 친절한 인상을 주고 전문 의료인의 진료상담이나 접수를 통해 본원에서 최종진료까지 마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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