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운대그랜드호텔 키즈 블럭
[부산=일요신문] 정동욱 기자 = 해운대그랜드호텔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나의 소중한 아이와 함께 하루 종일 아빠, 엄마와 함께 즐길 수 있는 ‘For Our Valued Young Guests’ 패키지를 마련한다.
어린이날 온 가족이 함께 즐기며 추억을 쌓고 휴식도 취할 수 있는 특별한 공간도 더불어 선보인다.
이 패키지에는 5월부터~ 8월까지 선보이며 ‘예술놀이로 무한 상상 조립’을 즐길 수 있는 블록 플레이존 & 가든을 운영한다.
블록을 통해 신비한 바다 속을 옮겨 놓은 것 같은 공간에서 미니블록을 구경하고 만드는 플레이존을 준비해 아이들이 다양하게 조립할 수 있도록 선보일 예정이다.
아이들에게 자유로운 블록 조립을 통해 놀이를 통한 예술 체험 기회를 제공하고 가든에서의 대형 블록 조각도 구경할 수 있는 다양하고 풍성한 즐길 거리를 선사한다.
해운대 바다를 바라보며 다양한 즐길 거리와 함께 편안한 휴가를 즐길 수 있는 우리 아이, 어린이가 중심이 되는 패키지로서 어린이 전용 침구가 포함된 ‘디럭스 키즈 텐트’ 서비스와 한정판으로 제작된 다양한 ‘그랜드 키즈 프리미엄 키트’를 포함해 아늑한 객실에서 즐기는 완벽한 스테이션을 제공한다.
‘그랜드 키즈 프리미엄 키트’에는 아이들이 좋아하는 스티커 놀이가 포함된 플레이북, 오직 해운대그랜드호텔 키즈들을 위한 손에 묻지 않는 미니붕붕카 크레용, 부산 단독으로 알프스 프리미엄 베이비스파 브랜드 리틀마마와 함께 선보이는 베이비스파 어메니티 키트, 리틀마마 베이비 배스로브 등이 제공된다.
귀여운 모양의 배스 로브는 유기농 프리미엄 원단을 사용했으며, 호텔 내 위치한 수영장뿐만 아니라 가족 휴가 시 아이와 물놀이 후 사용하기 좋다.
또한 어린이 전용 웰컴 어메니티와 키즈밀, 한정판 에코백도 포함된다.
추가로 블록 놀이 체험권과 미니블록이 선물로 제공된다. 더불어 아이들이 좋아하는 키즈웰컴 푸드가 제공된다.
드넓은 바다가 보이는 아늑한 객실에서 아이와 함께 다양한 즐길 거리와 함께 신나는 시간을 통해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한다.
패키지 예약 및 투숙기간은 5월 3일부터 8월 31일까지다.
ilyo33@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