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계명문화대 제공)
[대구=일요신문] 김성영 기자 = 계명문화대학교 기업브랜드학부는 최근 대구 엑스코에서 열린 ‘2019대구국제뷰티엑스포’에77명이 참가해 대구시장상을 비롯한 99개 상을 수상했다고 13일 밝혔다.
기업브랜드학부 젤리핏네일아트전공에서 참가한 27명의 학생들 중 안소연(2년) 학생은 매니큐어 부문에서 창의성과 우수성을 인정받아 대구시장상을 받았다.
사승은(2년) 학생은 젤 매니큐어 부문에서, 김진미(1년) 학생은 내츄럴 팁위드랩 부문에서 기술성을 인정받아 각각 특별대상을 받았다.
매니큐어, 아크릴프렌치스캅춰, 네일랩익스텐션, 살롱웍 젤디자인, 매니아트, 프렌치 스컬프쳐 등 부문에서도 대상과 금상, 은상, 동상, 장려상, 예술상 등을 받았다.
오무선뷰티전공에서도 50명의 학생들이 참가해 구희정(2년) 학생이 크리에이티브 부문에서 특별대상을 수상하는 등 5개 부문(헤어바이나이트,데이스타일,블로우,이브닝,크리에이티브)에서 대상 3개, 금상 8개, 은상 16개, 동상 12개, 장려상 12개, 예술상 1개 등을 받았다.
임수은 기업브랜드학부장은 “입학과 동시에 전문기술 습득과 현장실습 중점 지도로 개인의 적성과 재능을 잘 살려 지도한 것이 성공한 것 같다”며 “잘 따라와 준 학생들이 고맙고 전문가의 손길이 느껴지는 인력양성을 위해 더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계명문화대 기업브랜드학부는 최근 서울에서 열린 ‘2019 무한도전 뷰티콘테스트’에서도 국회의원 특별상 1개, 대상 2개, 금상 3개, 은상 4개, 동상 4개, 특별상 1개 등 18명이 참가해 20개 상을 수상하는 기염을 토했다.
ilyo07@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