팜투어 김문영 실장
[일요신문] 정동욱 기자 = 허니문여행사 팜투어는 지난 2년 연속 연간 허니문 모객 2만 쌍을 기록한데 이어 올 한해에도 이미 연간 허니문 2만 쌍을 달성했다.
팜투어는 매주 주말 국내 유일의 신혼여행 상담 창구인 팜투어 허니문박람회를 열고 있는데 결혼을 앞둔 예비 신혼부부들이 가장 선호하는 대표적인 신혼여행지 하와이가 단연 화두가 되고 있다.
하늘 아래 유일한 천국으로 군림해온 세계적인 휴양지이자 신혼여행목적지로 생애 최고의 허니문을 보장하는 허니문여행사 팜투어의 허니문박람회 현장에는 하와이 전문 컨설턴트 김문영 실장이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1:1 맞춤 상담을 통해 멋지고 우아한, 더불어 알뜰하고 경제적인 하와이 신혼여행을 보장해주고 있는데 신혼여행지 하와이의 매력은 무엇인지 들어봤다.
팜투어 김문영 실장은 “하와이는 편안하게 직항 편을 이용할 수 있고 1년 내내 온화한 최상의 날씨와 더불어 레저, 쇼핑, 관광의 요소가 다 있을 뿐 아니라 손쉽게 여행할 수 있는 인프라가 전 세계 통틀어 가장 잘 갖춰졌다”며 “1등 허니문여행사 팜투어 만이 가능한 하와이 단독 프로모션 및 다양한 하와이 특전을 통해 생애 단 한번 신혼여행을 떠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실제 팜투어는 매주 주말 본사가 위치한 서울 강남과 직영지점인 강북종로 및 경기도 일산 그리고 부산 및 대전에서 각각 직거래 허니문박람회를 개최하고 있는데 박람회 현장에서 하와이 지역 단독 리조트 특전을 마련해 주목을 끌고 있다.
김 실장은 “팜투어는 호텔 경쟁력의 일환으로 하와이 특급호텔들과 직거래를 통해 타사와 비교하여 경쟁력 높은 호텔 요금을 기본이고 스냅촬영은 물론 팜투어 손님만 단독으로 진행하는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 한다”며 “특히 팜투어는 하와이 직영지사인 현지법인 팜USA를 개설해 고객분 들에게 단독전용 차량 및 라운지 데스크를 운영해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고 말했다.
팜투어 사옥 건설이 개인적인 포부라는 팜투어 김문영 실장은 하와이 허니문 팁으로 “와이키키 시내를 자유롭게 즐기고 싶다면 와이키키비치콤보 또는 알로힐라니 호텔들이 최적의 위치와 리 모델링을 통한 훌륭한 객실컨디션을 보유하고 있고 좀 더 조용하고 안정적인 부대시설을 이용하면서 힐링을 원한다면 프린스와이키키 호텔을 추천한다”고 답했다.
ilyo33@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