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일모직이 노리고 있는 여성복 시장은 3조6천억원 정도로 의류시장에서는 세 번째로 큰 규모. 현재 이 시장에서 네티션닷컴(옛 대하패션)은 10대에서 20대 초반의 여성들을 주 타깃으로 하는 EnC, 나인식스뉴욕(ninesix N.Y), A6 등의 브랜드로 유명하다.
업계 2위인 (주)한섬은 20대 이상의 젊은 여성들을 주 타깃으로 정장브랜드 타임(TIME), 마인(MINE)과 10대에서 20대를 겨냥한 시스템(SYSTEM) 등의 브랜드로 널리 알려져 있다.
또 ‘데코’ 브랜드로 널리 알려진 (주)데코도 전체 여성 의류시장의 3.8%가량을 차지하면서 각광을 받고 있다. 이들 3강 구도에 제일모직이 새로 도전장을 내밀 경우 시장경쟁이 더욱 치열해질 전망이다. [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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