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중앙회 경남검사국(국장 이광수)과 화개악양농협(조합장 임종갑)은 지난 23일 화개악양농협 직원 30여명을 대상으로 사고예방교육을 실시했다.<사진>
화개악양농협 임종갑 조합장은 “지난 4월 2일 악양농협과 합병 이후 조합의 조기 경영안정과 사업의 정착을 위해 두 지역 조합원간·임직원간 서로 화합해 조합원의 실익증대와 내실화를 위해 전 임직원들이 노력하고 있다”며 “이번 사고예방교육을 계기로 사고 없는 농협을 만들어 그 실익이 조합원들에게 돌아가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경남검사국은 조합원의 재산을 보호하고 조합의 지속 발전을 저해하는 사고를 미연에 방지하기 위해 연초부터 임직원 집합교육 시 업무교육 외 사고예방교육을 추가로 실시하고 있다.
지난 6월부터는 조합을 직접 찾아가 전 직원들을 대상으로 사고예방교육을 진행하고 있다.
#남창원농협 농수산물종합유통센터, 신나는 여름바캉스 할인전 실시
남창원농협 농수산물종합유통센터(조합장 백승조, 사진)는 여름 바캉스 시즌을 맞아 오는 26일부터 8월 4일까지 10일간 할인전을 실시한다.
남창원농협은 여름 방학 및 바캉스 시즌을 맞아 신선, 가공식품 등 먹거리부터 각종 생필품 및 가전제품 등 다양한 상품이 파격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먼저 산지에서 직접 직거래해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는 ‘산지직거래전’을 선보인다.
남창원농협 산지직거래는 산지의 농장주 및 제조사와 협력해 고품질의 상품을 대량으로 사전에 확보함으로써 더 많은 고객에게 좋은 가격으로 좋은 상품을 제안하고자 기획됐다.
대표상품으로는 바캉스 먹거리로 제격인 수박, 복숭아, 찰옥수수, 포크밸리삼겹살, 목살, 활전복 등 일자별 초특가 할인행사가 진행된다.
이 외에도 바캉스 시즌에 맞춰 여행지에서 필요한 과자, 간식, 견과, 라면, 조미료 등도 만나볼 수 있다. 바캉스 상품전, 캠핑용품 모음전 및 다양한 기획행사가 진행될 예정이다.
27일부터 8월 18일까지 유통센터 야외광장에서는 무료로 ‘신나는 여름방학 워터파크’가 운영되며, 27일부터 9월 1일까지 야외광장에서는 ‘도심 속에서 즐기는 승마체험’도 함께 진행된다.
8월 1일에는 매장에서 즐기는 바캉스 ‘썸머스트라이크 푸드파이터’ 이벤트를 진행해 가족 단위 고객들을 맞이해 여름 무더위를 앞두고 온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먹거리와 놀거리를 준비한다.
ilyo33@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