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덕 화성파크드림(사진=화성산업 제공)
[대구=일요신문] 최창현 기자 = 화성산업(대표이사 사장 이종원)은 지난 2017년 6월에 분양한 봉덕 화성파크드림(332가구)이 오는 23일부터 입주를 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에 입주하는 봉덕 화성파크드림은 대구시 남구 봉덕동에 지하2층, 지상17~20층 아파트 3개동 332가구, 전용면적 69㎡, 72㎡, 84㎡로 구성돼 있다.
봉덕 화성파크드림은 신천대로, 신천동로, 앞산순환로, 대구4차순환도로 등을 통해 시내 및 외곽으로의 편리한 교통망을 갖추고 있으며, 봉덕초, 경복중, 협성중고, 경일여중고 등이 위치하고 있다. 대백프라자, 봉덕시장, 봉덕맛길, 대덕문화전당, 영남대병원, 대구한의대 한방병원, 효성병원 등도 인접해 있다.
단지 옆에는 신천수변공원과 신천둔치의 산책로 및 체육시설들을 이용할 수 있으며 자연경관이 단지 남측으로부터 앞산전망도 가능해 도심속 자연쉼터에 온 듯 삶의 여유를 누릴 수 있다. 신천과 앞산을 누리는 친환경적인 주거가치는 물론 단지 안에는 신천의 아름다운 물결을 단지내에 흐르듯 중앙정원인 파티오와 물빛광장이 자리잡고 있다.
한편 봉덕 화성파크드림 입주예정자들은 지난달 12~14일 실시한 내집방문의 날 점검결과 품질시공과 섬세한 마감 등 업무처리에 감사의 의미로 현수막을 게재했다.
화성산업 관계자는 “앞으로도 철저한 품질시공을 통해 고객만족은 물론 브랜드가치를 더욱 높일수 있도록 할 것”이라 말했다.
봉덕 화성파크드림의 입주지정기간은 8월23일부터 오는 10월10일까지이다. 입주와 관련된 문의사항은 단지내에 마련된 입주지원센터에 문의하면 된다.
ilyo07@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