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비아로렌 론칭, 신규 온라인 전용 브랜드 ‘올리비아비’ 화보컷
패션기업 세정(대표 박순호)의 대표 여성복 브랜드 ‘올리비아로렌(Olivia Lauren)’이 신규 온라인 전용 브랜드 ‘올리비아비(Olivia.B)’를 론칭한다.
‘올리비아비’는 ‘Basic not Simple’이라는 브랜드 컨셉 아래 트렌드에 구애 받지 않으며, 기본에 충실한 데일리 웨어를 지향한다. 일시적인 유행보다는 오래 입을수록 편안한 기본 아이템을 활용해 일상 속에서 자신만의 감성을 표현할 수 있는 상품을 추구한다.
이러한 심플 베이직 스타일을 추구하는 ‘올리비아비’는 30-40대 여성을 타깃으로 한다. 기존 올리비아로렌이 ‘중장년 여성’을 주요 타깃으로 했다면, 올리비아비는 분명한 자아를 바탕으로 패션을 통해 자기표현을 추구하는 밀레니얼과 X세대의 브릿지 구간인 ‘초기 중년 여성’을 타깃으로 한다.
상품은 티셔츠, 니트, 셔츠 등 이너성 웨어 아이템과 가디건 등 상의 중심의 기본 아이템으로 구성했다. 가격대는 중저가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올리비아로렌만의 검증된 우수한 소재와 완성도 높은 품질을 유지하되, 소비자가 기준 3만원 대~6만원 대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책정했다. 이를 통해 가성비와 가심비를 추구하는 소비자들을 만족시킬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자신만의 개성을 중시하는 3040여성 타깃에 맞춰 그 동안 다수 명품 브랜드 런웨이에서 볼 수 있었던 배우 ‘최지을’을 뮤즈로 기용, 올리비아비가 추구하는 차별화된 브랜드 이미지를 풀어나갈 계획이다.
올리비아로렌 관계자는 “요즘 패션 브랜드들의 신규 라인 출시나 온라인 전용 브랜드 론칭 등 라인 확장이 꾸준하다”며, “올리비아로렌도 이번 신규 온라인 브랜드 ‘올리비아비’ 론칭을 통해 온라인의 급 성장에 대응하며 유통 포트폴리오 확장 및 나아가 젊은 고객층 확보를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올리비아로렌의 신규 온라인 브랜드 ‘올리비아비’는 지난 22일부터 세정 공식몰에 프리 론칭해 선 판매 중이며 오는 9월 2일, 현대 H몰 그랜드 오픈을 앞두고 있다. 선 판매 기간 동안 구매고객 전원에게 올리비아비 손거울 증정 및 10% 할인 등의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올리비아비 신규 론칭 소식 관련 자세한 내용은 세정 공식몰 및 올리비아비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편, 올리비아로렌은 2005년 론칭 이후, 지속적인 불황과 여성복 시장의 정체 속에서도 빠른 패션 트렌드 및 다변화된 고객 성향에 발빠르게 대응해 브랜드 가치를 업그레이드하며 존재감이 확실한 가두권 브랜드로 성장해왔다. 이번 ‘올리비아비’ 또한 오랜 기간 축적된 올리비아로렌만의 고객 데이터를 바탕으로 실소비자의 취향을 면밀히 분석하여 컨셉을 정립하고 론칭을 기획하게 됐다.
#신세계 센텀시티 “정성과 손맛 담긴 두부 & 전통장 맛보세요”
60년 이상 가까이 대대손손 내려오는 비법으로 만든 ‘기순도 전통장’과 매장에서 직접 제조해서 판매하는 ‘두부당’이 지난 20일 지하 1층에 입점했다.
‘한 끼를 먹더라도 제대로 먹자’는 소비자들이 늘어나면서, 화학 조미료를 지양하고 좋은 식재료와 정갈한 손맛으로 만든 건강한 음식 재료들이 주목 받는 시대다.
이에 신세계 센텀시티에서는 360년 이상 가까이 대대손손 내려오는 비법으로 만든 ‘기순도 전통장’과 매장에서 직접 제조해서 판매하는 ‘두부당’이 지난 20일 지하 1층에 입점했다.
대한민국 식품명인 제35호인 기순도 명인이 만든 ‘기순도 전통장’은 국산 콩으로 만든 손 메주와 서해안 천일염을 구워 만든 죽염을 사용해, 감칠맛이 좋고 짠맛이 감소된 것이 특징이다. 전통 된장, 현미 고추장을 비롯해 무염분말 청국장과 검정콩 청국장환 등 다양한 종류의 발효식품을 만나볼 수 있다.
‘두부당’ 제품은 국산콩과 해양 심층수를 이용해 매장에서 직접 제조한다. 신선도가 중요한 식재료를 재고로 쌓아두지 않고 매일 가장 좋은 신선도 상태에서 만들어 최고의 맛과 품질의 제품을 제공하겠다는 전략이다. 두부와 함께 백태 콩물, 서리태 콩물도 함께 판매한다.
오픈 행사로 오는 29일까지 기순도 전통쌀 식혜(1000ml) 6,000원, 기순도 전통된장(2kg)은 39,900원으로 할인 판매한다. 또한 두부당에서는 모 두부(400g) 3,200원으로 할인 판매, 콩물 전 제품을 2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ilyo33@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