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리 허니문 전문 컨설턴트 이종미 팀장
[부산=일요신문] 박영천 기자 = 동남아 대표 휴양지이자 실제 풀 빌라 개념이 처음으로 도입된 지역도 발리인데 신혼여행지발리의 매력이 무엇인지 팜투어 발리 허니문 전문 컨설턴트 이종미 팀장에게 들어봤다.
이종미 팀장은 “우선 직항으로 7시간이면 갈 수 있다는 편리성이 크고 허니문에 어울리는 럭셔리한 풀 빌라가 많아 신혼부부들의 입맛에 맞는 풀 빌라 선택이 가능하다. 또 스미냑이나 우붓, 울루와뚜 등 각 지역 고유의 특색과 분위기를 갖춰 휴양지이지만 다양한 경험까지 할 수 있는 곳이 바로 발리의 매력이다”라고 말했다.
팜투어는 2019년 올 한 해 동안 봄과 가을 허니문시즌에 전체 2만여 쌍의 신혼부부들의 신혼여행목적지로 발리가 24%를 차지할 만큼 독보적인 인기를 누렸다고 전했다.
팜투어 이종미 팀장은 발리 지역 허니문 단독 특전과 추천 리조트에 대해 “ 발리 현지에서 단독 가이드 진행 및 단독 스냅촬영 서비스를 비롯해서 리조트마다 상이하긴 하지만 단독 특전을 마련했다”며 “특히 팜투어 만의 발리 VVIP 샌딩 서비스와 리조트 객실 업그레이드 그리고 플로팅 조식 등 신혼부부들에게 생애 단한번인 허니문을 알차고 풍성하게 보장할 혜택이 준비됐다”고 말했다.
특히 팜투어 리조트 특전으로 코마네카 라사사양 리조트와 코마네카 크라마스의 오션 풀 빌라 믹스 상품의 경우 최근 SNS 상에서 핫한 우붓 지역과 오션 뷰 풀 빌라를 동시에 경험할 수 있어 주목을 끌고 있다.
이종미 팀장은 “페어몬트 리조트 풀 빌라 4박의 경우 사누르 비치에 위치해 사누르 시내까지 도보로 이동 가능한 5성급 럭셔리 리조트 브랜드의 명성은 물론 걸 그룹 카라 출신의 구하라, 원더걸스 출신 유빈 등의 화보촬영지로도 잘 알려졌다”며 “더불어 울루와뚜에 위치한 카르마 칸다라 리조트는 발리 남부인 울루와뚜에 위치해 메인 풀장과 레스토랑에서 그림 같은 오션 뷰 전망과 자체 비치클럽을 보유해 전형적인 휴양의 진면목을 누릴 수 있다“고 강조했다.
이 팀장은 이어 팜투어 발리 지역 허니문 담당답게 발리지역에 대한 진중하면서도 유쾌한 매력을 피력하며 “앞으로 팜투어는 발리에서 더 많은 혜택을 지닌 풀 빌라 개발에 적극 나서 발리 허니무너들에게 잊지 못할 신혼여행길로 안내하겠다”고 밝혔다.
ilyo33@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