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심형 휴양지 힐튼 부산(Hilton Busan)이 소규모 웨딩을 위한 ‘웨딩 채플 패키지’를 선보인다.
도심형 휴양지 힐튼 부산(Hilton Busan)이 소규모 웨딩을 위한 ‘웨딩 채플 패키지’를 선보인다.
‘웨딩 채플 패키지’에는 하객 20인부터 최대 50인 진행 시 ▲최고급 웨딩 코스 메뉴 (양식 또는 퓨전 한식 중 선택) ▲세련된 컨템포러리 플라워 데코레이션 ▲럭셔리 카 픽업 서비스 ▲웨딩 채플 대관 ▲무료 발렛 서비스 ▲ 혼구 용품 및 웨딩 케이크 등이 포함된다. 가격은 7백만원부터다.
소규모 웨딩을 펼치기 좋은 힐튼 부산의 웨딩 채플홀은 바다 바로 앞에 자리해 천혜의 자연 경관과 함께 이국적인 오션뷰로 멀리 해외로 떠나지 않아도 ‘데스티네이션 웨딩’을 연출할 수 있다. 특히 웨딩 채플홀은 아름다운 야외를 통한 동선과 함께 독특한 외관과 실내 아이보리 톤의 아늑한 분위기, 높은 천고와 은은한 조명을 통한 고급스럽고 성스러운 인테리어, 그리고 통유리 너머로 보이는 바다 등이 모두 어우러져 꿈에 그리던 그림 같은 웨딩을 진행할 수 있다.
함께 어우러지는 세련된 꽃장식과 최고급 식자재만을 사용해 만든 웨딩 메뉴 등 힐튼 부산만의 특급 웨딩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다. 호텔의 모든 공간이 모던함과 유니크함이 공존하고 있어 아름답고 세련된 공간을 배경으로 웨딩 촬영을 진행할 수 있어 예비 신랑 신부로부터 인기가 매우 높다. 또한 식사가 제공되는 프라이빗 소연회장도 파노라마 오션뷰의 테라스가 있어 자연 채광을 즐길 수 있고 동시에 탁 트인 느낌을 선사하며, 내부 서재 스타일의 인테리어는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한다.
이와 함께, 웨딩에 앞서 필요한 ‘상견례 패키지’도 함께 선보인다. 최대 10인 진행 가능하며, ▲최고급 코스 메뉴(양식 또는 퓨전 한식 중 선택) ▲테이블 플라워 연출 ▲스파클링 와인 2병 ▲무료 발렛 서비스 ▲프라이빗 연회장 대관 등이 포함이다.
웨딩 관계자는 “친인척과 가까운 지인들만 참석하는 소규모 웨딩에 대한 문의가 높다. 웨딩 채플홀은 소규모 부티크 웨딩을 하기에 최고의 장소로 알려져 있으며, 규모면에서 뿐만 아니라 어디서도 볼 수 없는 신비스런 인테리어와 오션뷰 공간은 신부들의 러브콜로 이어지는 등 인기가 높다”고 설명했다.
이번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힐튼 부산 홈페이지 또는 웨딩 서비스팀 대표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간절기 아이템은 ‘고프코어룩(Gorp Core Look)’ 으로
‘뉴발란스(New Balance)’가 ‘바람막이 재킷’과 ‘우븐믹스 카고 맨투맨’은 탈부착이 가능한 포켓을 적용해 다양한 수납과 트렌디한 스타일링을 선보이고 있다.
폭염이 물러가고 가을이 성큼 다가왔다. 아웃도어 업계에서는 간절기 일교차로부터 건강과 패션을 모두 지키는 ‘고프코어(Gorp Core)’ 트렌드가 자리 잡았다.
고프코어는 아웃도어 패션을 개성 있는 일상복으로 연출하는 것을 말한다. 슬랙스에 아웃도어 점퍼를 입고 등산화를 연상하게 하는 투박한 운동화를 신는 것이 기본 착장이다. 특히 젊은 세대를 중심으로 고프코어룩이 대세로 자리잡고 있으며, 아웃도어 제품을 다양하게 활용한 스트리트 패션이 한층 다채로워지고 있다.
‘밀레(MILLET)’의 클림프 재킷과 ‘노스페이스(THE NORTH FACE)’의 데이 컴팩트 쉴드 재킷이 대표적인 아이템이다. 두 재킷은 스포티한 룩을 연출하기에도 제격이지만 방풍 기능도 탁월해 추천할 만하다.
스포츠 브랜드도 아웃도어 무드를 활용한 아이템을 선보이고 있다. ‘뉴발란스(New Balance)’ 2019 F/W 신상품이 대표적이다. ‘바람막이 재킷’과 ‘우븐믹스 카고 맨투맨’은 탈부착이 가능한 포켓을 적용해 다양한 수납과 트렌디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Discovery-expedition)’의 어글리 슈즈 ‘버킷 디워커’도 빼놓고 말할 수 없다. 350g의 획기적인 경량성으로, 아웃도어 업계에서 아쉬운 점으로 꼽혔던 디자인 약점을 보완한 게 인기 요인이다. 야외활동 시에도 제격이며, 일상에서도 스타일리시하게 착용할 수 있다.
신세계 센텀시티 권태우 아웃도어팀장은 “기능성이 강조된 아웃도어 제품이 잘 팔리던 과거와 달리 일상에서 착용할 수 있는 고프코어 제품들이 인기를 얻고 있다” 며 “젊은 감성의 아웃도어 MD 차별화를 통해 영고객층을 확대해 가겠다”고 말했다.
ilyo33@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