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춘175 매장 추석맞이 선물 기획전
세정그룹(회장 박순호)의 복합생활 쇼핑공간 ‘동춘175’가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추석 선물 기획전 및 사은행사’를 진행한다.
동춘175에 입점해있는 모던 코리안 라이프스타일 편집숍 ‘동춘상회’는 식품과 생활 카테고리 제품으로 구성한 ‘추석상회’ 선물 기획세트를 선보였다. 특색과 실속을 갖춘 상품으로 구성해 주는 사람과 받는 사람 모두를 만족시킬 수 있는 특별한 추석 선물을 제안한다.
대표적으로 ‘소오소 명품 선물세트’는 3대째 내려오는 가업 아래 축적된 노하우를 바탕으로 탄생한 명품 천일염이며 서해 갯벌 옹기 염전에서 탄생한 100% 국산 천일염이다.
풍부한 미네랄 함량을 자랑하는 소오소 소금은 소금 입자가 고르고 소금 자체에 습기가 없이 고슬고슬한 것이 특징이다.
‘최순희 전통명장 참기름 들기름 세트’도 선보인다. 최순희 명장의 솜씨로 선보이는 기름은 통참깨와 통들깨 100%를 선별해 4회 이상 세척 후 짜낸다. 시간이 지나도 향과 맛이 쉽게 휘발되지 않아 오랫동안 고소한 향과 맛을 내는 것이 특징이다.
그 외에도 ‘대나무 디퓨저 홀더 세트’ 및 유기 브랜드 ‘한국유기의 수저 세트’ 등 품격을 높인 선물세트를 다양하게 구성했다.
#신세계 센텀시티, 아동매장 가을맞이 리뉴얼 오픈
신세계 센텀시티는 점점 커져가는 키즈 시장을 선점하기 위해 아동 장르를 확장, 아동 스포츠 매장을 리뉴얼 오픈 했다.
최근 에잇포켓, 골든키즈 등 아이에게 투자하는 이들이 늘어나면서 저출산에도 불구하고 아동, 유아 시장이 점점 커져가는 추세다.
신세계 센텀시티에서는 점점 커져가는 키즈 시장을 선점하기 위해 아동 장르를 확장, 아동 스포츠 매장을 리뉴얼 오픈했다.
최근 기능성과 디자인이 결합한 아동 스포츠 매장이 인기를 얻으면서 노스페이스키즈, 블랙야크키즈, 뉴발란스키즈, 데상트키즈, MLB키즈, 아디다스키즈 등 아동 스포츠 매장을 한곳에 모았다.
이번 아동 스포츠 매장은 불필요한 동선을 줄이고 고객들이 편하게 쇼핑 할 수 있도록 구성했으며, 또 야외 활동이 많아지는 가을을 맞이해 다양한 상품을 만나 볼 수 있다.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도 준비했다. 내달 1일까지 ‘노스페이스키즈’에서는 10만원 이상 구매 시 양말(선착순 200개한정), 20만원이상 구매 시 패커블백을 증정(선착순 100개한정)하며, ‘블랙야크키즈’에서는 19’F/W 상품을 30%할인 판매한다. 또한 내달 15일까지 ‘아디다스키즈’에서는 리니어 반팔 티셔츠를 9천9백원에 특가판매(150개한정)하며, ‘MLB키즈’에서는 20만원 이상 구매 시 우산(선착순 100개한정)을 증정한다.
신세계 센텀시티 아동 정연일 팀장은 “유∙아동 장르는 매년 꾸준한 신장세를 보이고 있다”며 “이번 리뉴얼을 통해 편한 쇼핑 환경을 제공하고 점점 커져가는 점점 커져가는 키즈 시장을 선점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ilyo33@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