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리셔스 샹그릴라
[일요신문] 박영천 기자 = 미국의 소설가 마크 트웨인은 모리셔스를 ‘신은 천국보다 모리셔스를 먼저 창조했다’며 황홀하며 아름다운 자연경관을 지닌 이 지역에 대한 극찬을 아까지 않았다.
실제 모리셔스는 많은 볼거리와 즐길 거리를 갖춘 인도양 최고의 휴양지로 최근 몇 해 전부터 우리나라 허니무너들이 선호도가 높아지고 있다.
무엇보다 인도양에 위치한 타 휴양지(몰디브, 세이셸 등)에 비해 호텔, 물가 등의 가격이 매우 저렴해 이른바 가성비 대비 최고의 허니문 지역으로 손꼽히고 있는 모리셔스의 매력은 단연 아프리카와 유럽의 문화가 적절하게 조화된 독특하고 이국적인 문화에 있다. 허니문여행사 팜투어가 추천한 모리셔스 베스트 리조트 3선을 소개한다.
▲샹그릴라
지난 2015년 샹그릴라 그룹에서 원앤온리 리조트를 인수해 리브랜딩 및 리노베이션을 약 6개월 동안 진행해 ‘샹그릴라 르 뚜에소락’ 리조트로 정식 오픈했다.
샹그릴라 리조트는 동양적인 아름다움을 추구하고 있는데 인테리어 콘셉트를 아시안 고객에게 맞춰 변경해 더욱 모던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샹그릴라 리조트는 모리셔스 동부 지역에서 가장 아름다운 비치에 위치했는데 바로 앞 무인도 섬을 셔틀보트로 무료로 이동이 가능하다.
허니문여행사 팜투어는 모리셔스 샹그릴라 리조트에 한해 단독 스냅 1시간 (팁 포함), 객실 두 단계 업그레이드 특전을 마련했다.
▲아웃리거
지난 2014년 새롭게 오픈한 세계적인 미국 호텔 체인 그룹 아웃리거 계열의 5성급 럭셔리 리조트다. 리셔스 아웃리거 리조트는 주변 관광지인 카젤라 파크, 돌핀 사파리 등과의 접근성이 우수하다.
아웃리거는 전 객실 오션 뷰 객실을 총 181개 보유하고 있으며 리조트 바로 앞 바다에서 스노클링 트립 및 무동력 해양스포츠를 즐기는 것도 가능하다.
현재 팜투어는 허니문박람회 현장에서 모리셔스 아웃리거 단독 프로모션으로 FB(풀 보드) 업그레이드, 클럽라운지 무료 이용권, 특가 할인 요금을 제공하고 있다.
▲웨스틴
스타우드 계열의 5성급 리조트 웨스틴 터틀베이는 면적에 비해 휴식공간을 많이 갖추고 있는 리조트다.
웨스틴 리조트는 모리셔스 마린파크로 지정되어 엄격한 관리를 받고 있어 주변 환경이 뛰어나다. 그래서 리조트 정면에서는 스노클링이 가능하고 우측으로는 깨끗한 비치를 볼 수 있다.
모리셔스 수도인 포트루이스와 관광 중심가인 그랑베이를 중간에 두고 있어 접근성도 좋은 편이다. 모리셔스 웨스틴 리조트는 뛰어난 서비스를 제공하여 평점 또한 우수하다.
팜투어는 웨스틴 리조트 2박 예약 시 식사 업그레이드, 3박 이상 예약 시 허니문 특전 (와인 1병, 과일 바스켓, 로맨틱 디너, 60분 커플 스파), 4박 예약 시 카타마란 투어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ilyo33@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