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상대는 최고경영자과정 제38기 수료식을 14일 개최햇다.
[경남=일요신문] 김희준 기자 = 국립 경상대학교(GNUㆍ총장 이상경) 경영대학원(원장 윤한성)은 14일 오전 경영대학 5층 대강의실에서 제38기 최고경영자과정 수료식을 개최했다.
이날 수료식은 내빈소개, 개식사, 국민의례, 대학발전기금 및 최고경영자과정 연구장학재단 출연금 기탁, 수료패 수여, 시상(개척상ㆍ모범상ㆍ공로상 등), 총장 치사, 경영대학원장 식사, 축사(경상대학교 총동문회장ㆍ최고경영자과정 총동문회장ㆍ연구장학재단 이사장), 폐회사 등의 순으로 진행됐다.
행사에는 이상경 총장을 비롯해 윤한성 경영대학원장, 김길수 총동문회장, 강복원 최고경영자과정 총동문회장, 백홍규 경영대학원 연구장학재단 이사장, 수료생 31명과 가족 등 50여 명이 참석했다.
발전기금 기탁은 유광호 원우회장이 윤한성 경영대학원장에게, 최고경영자과정 연구장학재단 출연금은 유광호 원우회장이 백홍규 이사장에게 전달했다.
이상경 총장은 치사에서 “우리 지역사회의 오피니언 리더이자 조직의 CEO이신 여러분은 지난 1년 동안 주경야독의 정신으로 본 과정에 열심히 참여했다”면서 “이제 여러분은 지역 발전을 위한 일에도 적극적으로 나서면서 자신을 계발하고 연마해 글로벌 시대를 개척할 GNU CEO로 거듭나게 됐다”고 수료를 축하했다.
김길수 총동문회장은 축사에서 “모교를 중심으로 단합하고 동문회를 중심으로 화합한다면 그 무엇도 두렵지 않을 것”이라며 “총동문회와 함께 산을 오르고 강을 건너며 여러분의 새로운 인생을 개척해 나가시길 바란다”고 강조했다.
ilyo33@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