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은행 경남본부(본부장 김한술)는 10일부터 내달 6일까지 농협은행의 모바일 플랫폼인 ‘NH스마트뱅킹’에서 ‘스마트한 오픈뱅킹 한편이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NH스마트뱅킹의 오픈뱅킹에서 타행계좌를 등록하면 응모권을 1매 제공하고, 이벤트 기간 내 NH스마트뱅킹에 신규 가입한 고객에게는 응모권을 2매 제공한다.
이벤트 응모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2,020명에게 1등 순금쥐 골드바 10돈(1명), 2등 NH기프트카드 20만원권(9명), 3등 스타벅스 모바일 쿠폰(2,010명)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할 계획이다.
김한술 본부장은 “새해를 맞이하여 NH스마트뱅킹을 애용하는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디지털 금융 서비스와, 다양한 이벤트로 고객사랑에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NH스마트뱅킹 이벤트 페이지와 농협 인터넷뱅킹 홈페이지, 농협은행 영업점 및 고객행복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신종금융사기예방 가두 캠페인 실시
경남농협은 14일 창원 상남시장 일대에서 대포통장 및 전화금융사기 피해예방을 위한 가두 캠페인을 펼쳤다
경남농협(본부장 윤해진)은 지난 14일 창원 상남시장 일대에서 대포통장 및 전화금융사기 피해예방을 위한 가두 캠페인을 실시했다.
이날 행사에는 경남농협 임직원 등 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코로나바이러스를 사칭한 신종금융사기 사례 및 피해예방 방법이 담긴 홍보물을 나줘주며 금융사기에 대한 경각심을 고취시켰다.
또한 코로나바이러스 확산에 따라 각종 행사취소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화훼농가를 위해 “꽃으로 사랑을 전하세요!”라는 메시지와 꽃을 함께 나눠주며 화훼소비 촉진을 위한 캠페인도 병행하였다.
경남농협 윤해진 본부장은 “앞으로도 금융사기 피해예방 활동 강화로 금융소비자 보호에 최선을 다하고, 최근 어려움을 겪고 있는 화훼농가를 위해 꽃 소비촉진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지속적으로 전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ilyo33@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