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튼 부산 볼룸
[부산=일요신문] 도심 속 휴양지 힐튼 부산(Hilton Busan)이 여름을 맞아 시원한 바다와 싱그러운 자연을 느낄 수 있는 ‘코럴 뉴트로 웨딩 프로모션 (Coral New-tro Wedding Promotion)’을 선보인다.
이번 웨딩 프로모션은 8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해당 기간 중 예식을 진행 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그랜드 볼룸, 볼룸, 야외 오션 가든에서 하객 100명 이상 웨딩 진행 시에는 ▲여름 스페셜 코스 메뉴 (7만원 부터) ▲트렌디한 생화 장식 10% 할인 ▲웰컴 리셉션 장소 업그레이드 (뉴트로 컨셉의 웰컴 포토존 & 웰컴 드링크) ▲허니문 객실 업그레이드 (이그제큐티브 오션뷰 룸) ▲신랑 신부 픽업 차량 서비스 ▲하객용 버스 제공 등의 특별한 혜택이 모두 포함돼 있다.
소규모 부티크 웨딩을 위해 ‘웨딩 채플’에서 하객 20명 이상, 50명 미만의 웨딩 진행 시에는 ▲웰컴 리셉션 장소 업그레이드 (뉴트로 컨셉의 포토 테이블 & 웰컴 드링크) ▲홀 무료 대관 등이 포함이다.
또한, 웨딩 규모에 관계없이 제공되는 공통혜택으로는 ▲‘브라이덜 공’ 드레스 무료 3벌 피팅권 ▲평일 힐튼 부산에서 리허설 웨딩 촬영 시, 대기실 및 디저트 제공 등이 포함되어 보다 편안한 웨딩을 준비할 수 있다.
‘코럴 뉴트로 웨딩’의 주요 컨셉은 기존과 확연히 다른 생생하고 활기찬 분위기를 선보일 예정이다. 패션 업계를 휩쓸었던 ‘레트로(Retro)’와 모던을 결합한 ‘뉴트로(New-tro)’라는 의미를 가지며, 아날로그적 분위기와 감성을 살려, 현대의 트렌디함으로 재해석한 포토존 또는 포토 테이블이 참석한 웨딩 하객들에게 재미를 준다.
동시에 고급스럽고 이국적인 무드의 ‘코럴(Coral)’ 산호 색상을 여름 메인 테마 컬러로 사용해 레트로를 연상시킬 뿐만 아니라, 화려하고 우아한 플라워와 진 초록색의 열대 그린 잎 장식이 어우러져, 창의적이고 신선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특히 힐튼 부산이 위치한 기장의 앞바다는 천혜의 자연경관을 자랑하고 있으며, 멀리 해외에 나가지 않아도 외국에 있는 듯한 곳곳의 아름다운 뷰는 힐튼 부산에서 웨딩을 해야만 하는 이유 중 하나다. 또한 호텔 내 다양한 부대시설과 공공 장소들은 웨딩 촬영을 위한 최고의 포토 존으로 불리며 예비 신랑 신부들의 손꼽히는 장소가 된 것도 빼놓을 수 없는 요소다.
로맨틱한 첫날밤을 선사할 이그제큐티브 객실은 프라이빗 거실과 테라스를 갖춘 약 18평(70sqm)의 넓은 객실로 다양한 핑거푸드를 제공하는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이용과 세련된 인테리어를 갖춘 10층의 맥퀸즈풀 및 사우나를 이용할 수 있다.
무엇보다 탁 트인 오션뷰와 바다 너머로 떠오르는 일출을 감상할 수 있어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한다. 한정기간 동안만 선보이게 될 이번 프로모션으로 다양한 혜택과 함께 합리적인 웨딩을 준비하기에 좋다.
김희준 부산/경남 기자 ilyo33@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