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돌려돌려 돌림판, 공사 캐릭터 인형뽑기 등 다양한 즐길거리
- 포토월에서 기념촬영 후, 인증사진 남기면 추첨 통해 상품 지급
[김천=일요신문] 한국도로공사(사장 김진숙)가 경부고속도로 개통 50주년 기념, ‘포토월 인증샷 찍기’ 등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경부고속도로 8개 휴게소에서 펼쳐지는 이번 이벤트는 오는 20일 안성(서울방향)휴게소를 시작으로, 21일 망향(부산), 23일 언양(서울), 24일 칠곡(부산), 26일 금강, 27일 죽암(부산), 28일 천안삼거리, 30일 추풍령(서울)휴게소까지 순차적으로 진행된다.
19일 공사에 따르면 경부고속도로 개통 50주년 기념 포토월, 돌려돌려 돌림판, 공사 캐릭터 인형 뽑기, 50주년 기념타투 부착, 스크린을 통한 EBS 국사 강사 최태성의 ‘경부고속도로 역사이야기’ 방영 등이 진행돼 휴게소 방문고객에게 다양한 즐길거리를 제공한다.
이벤트는 오전 11시부터 오후 3시까지 진행된다. 한국도로공사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도 생중계 될 예정이다.
특히 휴게소에 설치된 포토월에서 기념촬영 후, 공사 페이스북에 댓글로 인증사진과 휴대전화번호 뒷자리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모바일 상품권(5만원권 5명, 3만원권 50명, 1만원권 100명)을 지급한다.
김진숙 사장은 “경부고속도로 개통 50주년을 기념한 이번 이벤트를 통해 고속도로를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려 한다”며, “다만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마스크 착용, 이격거리 준수 등 생활 속 거리두기 지침을 꼭 실천해 줄 것”을 당부했다.
인증샷 이벤트 포스터
최창현 대구/경북 기자 ilyo07@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