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퀸즈 라운지 ‘썸머 애프터눈 티세트(Summer Afternoon Tea Set)’
[부산=일요신문] 도심 속 휴양지 힐튼 부산(Hilton Busan)의 최상층에 위치한 맥퀸즈 라운지에서 여름 느낌이 물씬 느껴지는 ‘썸머 애프터눈 티세트(Summer Afternoon Tea Set)’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이번 애프터눈 티세트는 다채롭고 시원한 컬러가 돋보이는 디저트들로 준비했다. 여름 제철 과일을 주 재료로 사용해, 달콤 새콤한 과일의 향을 느낄 수 있으며 함께 제공되는 웰컴 스콘은 화이트 초콜렛을 넣어 보다 부드럽고 촉촉한 맛을 음미하도록 업그레이드 했다.
1단 트레이에는 여름을 상징하듯 아기자기한 디저트들이 디스플레이 되어, 상큼한 블루레몬 큐라소와 코코넛 파나코타를 담은 ‘블루 하와이젤 글라스’, 블루베리 고래쿠키 그리고 파란 설탕가루로 데코레이션 해 마치 여름 휴가를 상징하듯 튜브 모양의 쿠키가 놓여 시각적인 재미를 느낄 수 있다.
망고의 맛과 향으로 달콤함을 선사할 ‘망고 무스’, 새콤하고 달콤한 ‘허니 레몬 마카롱’까지 더해져 상큼한 분위기를 더했다.
2단 트레이에는 여름을 대표하는 과일을 대거 사용했다. 과일 패션후룻과 씨앗을 넣어 만든 ‘패션후룻 타르트’는 상큼함과 크런치함이 동시에 느껴지며, 그 위에 얹어진 머랭으로 부드러운 맛을 한 층 강조했다.
촉촉함이 살아 있는 ‘망고 생크림 케이크’, 진한 초코에 코코넛과 피스타치오가 뿌려져 느끼하지 않은 달콤함을 선사하는 ‘초콜렛 휘낭시에’등 아기자기하고 귀여운 디저트들로 마련된다.
마지막으로 가장 하단의 트레이에는 이색적인 샌드위치들이 준비된다. 무지개 토마토와 엑스트라 버진 오일 그리고 풍미 깊은 리코타치즈 및 바질 페스토를 넣어 만든 이탈리아식 ‘토마토와 리코타치즈 오픈 샌드위치’와 크림치즈 샌드위치에 수박, 파인애플, 메론, 망고 등 여름 과일이 듬뿍 들어간 ‘여름 과일 샌드위치’가 놓여져 보다 다양하고 풍성한 맛을 즐길 수 있다.
해당 프로모션은 8월31일까지 진행하며 가격은 6만5천원이다.
힐튼 부산 ‘썸머 애프터눈 티세트(Summer Afternoon Tea Set)’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맥퀸즈 라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희준 부산/경남 기자 ilyo33@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