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비아로렌 2020 가을 시즌 김태희 화보컷
[부산=일요신문] 패션기업 세정(대표 박순호)의 대표 여성복 브랜드 ‘올리비아로렌(Olivia Lauren)’이 뮤즈 김태희와 함께한 가을 화보를 공개했다.
올리비아로렌은 이번 화보를 통해 코로나19와 함께 살아가야 하는 시대, 때와 장소에 따라 다양한 자아로 살아가는 현재의 모습을 화보에 담아 일상에 지친 사람들에게 공감의 메시지를 전하고자 했다. 이에 ‘공감과 공존’을 테마로 올리비아로렌이 전하는 밝고 긍정적인 에너지를 김태희의 다채로운 화보를 통해 완성했다.
올리비아로렌의 이번 가을 컬렉션은 포멀 레이디 룩과 페미닌 캐주얼 룩 각각의 매력과 크로스 코디를 통한 활용성을 강조해 스타일링의 즐거움을 경험하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은은한 광택감과 부드러운 조직감의 고품질 소재들을 사용해 편안한 활동성을 보장하며, 이를 통한 소소한 일상의 여유와 행복을 만끽할 수 있도록 했다.
화보 속 김태희는 내추럴하고 편안한 공간에서 플리츠 스커트, 베이지 컬러 재킷 등을 그녀만의 독보적인 분위기로 완벽히 소화해냈다. 가을을 부르는 차분한 컬러의 톤온톤 스타일링으로는 세련된 분위기를 선보이는가 하면 가죽 재킷에 체크 스커트를 쿨하게 매치할 때는 시크한 룩을 연출해 상반된 매력으로 스타일리시한 면모를 뽐냈다.
올리비아로렌 관계자는 “이번 시즌은 크고 색감 있는 패턴보다는 잔잔하고 은은한 패턴물이 강세일 전망”이라며, “뮤즈 김태희가 제안하는 여성스럽고 우아한 무드의 룩을 참고해 다가오는 가을의 향기를 미리 느껴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와 함께, 올리비아로렌은 2020 가을 시즌 김태희 화보 메이킹 필름 공개 기념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30일까지 올리비아로렌 공식 인스타그램 팔로우 후, 메이킹 영상을 함께 보고싶은 친구를 태그해 이벤트 게시물에 댓글을 달면 된다. 10명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제공한다.
김태희가 전하는 로맨틱 가을 화보는 전국 ‘올리비아로렌’ 매장 및 온라인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희준 부산/경남 기자 ilyo33@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