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메이드 x 임영웅, 새해 인사 영상 속 장면
[부산=일요신문] 현재 시행되는 사회적 거리두기 단계가 설 연휴까지 연장되면서, 직접 만나는 대신 마음을 전할 수 있는 다양한 설 선물들이 인기를 얻고 있다.
패션기업 세정(대표 박순호)의 라이프스타일 패션 전문점 웰메이드(WELLMADE)는 오는 14일까지 풍성한 혜택이 가득한 설 선물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설 선물 기획전은 전국 웰메이드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몰에서 진행되며, 웰메이드의 대표 남성복 브랜드 ▲인디안(INDIAN) ▲브루노바피(BRUNO BAFFI), 여성복 브랜드 ▲데일리스트(DAILST), 잡화 브랜드 ▲두아니(DUANI)의 다양한 상품군으로 구성돼 부모님을 위한 맞춤형 설 선물을 제안한다.
기획전 기간 동안 특별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이번 봄 시즌 신상품 중 일부 간절기 아우터를 50% 할인 판매하며, 특히 평소 ‘노세일(No-Sale)’로 운영하는 잡화 및 액세서리 품목을 20%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이와 함께 웰메이드는 모든 구매 고객 대상 전속 모델 임영웅의 이미지가 프린트된 ‘임영웅 세뱃돈 봉투’ 와 ‘임영웅 스티커 3종’을 증정한다. ‘임영웅 세뱃돈 봉투’는 복을 기원하는 ‘복(福)’ 글자와 복주머니를 들고 있는 임영웅 사진, 새해 인사 문구가 고급스럽게 담겨 있다. ‘임영웅 스티커 3종’은 각각 다른 임영웅의 모습을 볼 수 있어 소장 가치가 높다.
이 외에도 전국 웰메이드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10만원부터 50만원 이상 구매 금액에 따라 쇼핑 지원금 혜택을 제공한다.
한편, 웰메이드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는 설 선물 기획전 오픈을 기념해 임영웅의 새해 인사 영상이 공개되어 화제다. 영상 속 임영웅은 “힘찬 새해 행복하소! 영웅 새해 건행하소! 웰메이드와 함께 영웅이 많이 기대해 주시길 바란다”며 새해 인사를 전했다.
해당 영상은 지난 1일 공개된 후 하루 만에 1만 2천 뷰를 넘어섰으며, ‘임영웅은 어떤 옷을 입어도 황금 비율’, ‘웰메이드 x 임영웅 대박나소’ 등 약 400여 개의 댓글이 달리는 등 벌써부터 뜨거운 관심을 얻고 있다.
이번 웰메이드 설 선물 기획전 관련 자세한 정보는 웰메이드 오프라인 매장과 세정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정동욱 부산/경남 기자 ilyo33@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