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은행 본점
[대구=일요신문] DGB대구은행(은행장 임성훈)이 론센터 창립 6주년 기념, 전세자금대출이 필요한 고객을 대상으로 ‘전세자금대출 받으면 이사지원금 드려요’ 이벤트를 벌인다.
이 이벤트는 비대면으로 ‘무방문 전세자금대출’을 신청 완료하거나 신규하는 고객이 대상, 신규 및 신청 이벤트로 진행된다.
‘신규 이벤트’는 이벤트 기간 중 무방문 전세자금대출 신규 고객 10명을 전자추첨해 이사지원비 50만원(1등 1명), 이사지원비 30만원(2등 1명), 필립스 에어프라이기 (3등 8명)을 증정하고, ‘신청 이벤트’는 이벤트 기간 중 무방문 전세자금대출 신청 완료 고객 대상, 매주 10명 추첨해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 2매를 증정한다.
오는 6월30일까지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실시한다.
‘무방문 전세자금대출’은 영업점 방문 없이 공인인증서와 휴대폰만 있으면 복잡한 서류제출 없이도 모바일로 쉽게 대출이 가능해 바쁜 현대인들이 쉽고 간편하게 원스톱으로 대출을 신청을 할 수 있다. ‘DGB 무방문 주택담보대출(생활안정자금)’의 경우 프로세스 변경으로 인한 상품이 일시 중단된 상태이나, 다음달중 완전 비대면으로 재개돼 언택트 시대 고객의 다양한 상품 니즈를 만족시킬 것으로 보인다.
임성훈 은행장은 “코로나 사태 이후 비대면 시대가 더욱 가속화 하고 있는 상황에 다양한 비대면 대출 상품을 출시해 새로운 영업 환경에 대응하고 지속적인 비대면 서비스 개발로 고객의 편의성을 향상시키겠다”고 밝혔다.
최창현 대구/경북 기자 ilyo07@ilyo.co.kr